2018/07/26 3

업비트 BTC마켓 리퍼리움(RFR) 상장.

오늘도 업비트에 새로운 코인이 하나 추가 됐습니다.BTC 마켓에 리퍼리움(RFR)이 추가 되었습니다.갑자기 업비트에서 상장을 많이 하는군요.^^저도 원화 채굴 중에 알람이 와서 알수 있었는데 그 때는 이미 펌핑이 진행 중이었습니다.이런 코인은 위험 한줄 알면서도 업비트 잔고에 비트가 조금 있길래 매수를 해 보았습니다.어찌 됐을까요?? 과연 수익이 났을까요?? ㅎㅎ 아주 꽉 물렸습니다.ㅋㅋ 상장 펌핑이라 좀 오래 갈 줄 알았는데 제가 매수하고 잠깐 오르더니 후덜덜 하락하더군요.ㅋㅋ 아래 차트에 네모에서 매수 했는데 말이죠~아까 낮에는 엄청나게 추락했었는데 저녁때 부터 슬금슬금 올라오는 분위기네요.좀 더 기다리면 한번 더 펌핑이 올 듯 싶은데...어찌 될지는 세력만이 알겠죠~^^ 오늘 방에 예의 주시해서 빨..

은행동 "최박사 냉면"

날씨가 너무 더워서 냉면을 한그릇 먹으러 갔습니다.은행동에 위치한 최박사 냉면에 갔는데요.냉면과 돈가스가 유명한것 같았습니다.냉면에 1000원만 추가하면 숯불고기를 추가로 주는 세트 매뉴도 있더군요.^^ 당연히 고기와 함께있는 물냉과고기를 주문하였습니다.거기에 수제돈가스 하나 더 시켜 보았습니다.왕만두도 먹고 싶었지만 오늘은 일단 패쓰~~ㅋ 옆쪽 한견에 일인석이 준비되어 있어 혼밥 하시는 손님들도 눈치 보지 않고 먹을 수 있을 듯 합니다.가끔 혼자 밥 먹으러 갔는데 손님이 많으면 부담 되더라고요.ㅎㅎ 수제돈가스에 나오는 스프가 먼저 나왔습니다.^^제가 좋아 하는 스프네요.ㅋ돈가스 시키면 나오는 스프가 맛있더라고요.ㅎㅎ 후추가루 뿌려서 슥슥 먹었습니다. 냉면과 숯불고기가 나왔습니다.살얼음 육수에 냉면이 맛..

먹방스토리 2018.07.26

오늘의 수익 코인

오늘도 약간의 수익이 났습니다.어제 빗썸 점검 전에 이오스 예약 매도를 설정 해주었는데 오늘 아침에 매도가 되었네요.아침에 점검 끝난 빗썸이 너무 버벅대서 짜증이 났었는데 그 때 매도가 이루어진 듯 합니다.빗썸은 오늘 종일 점검만 하더니 오후 8시 넘어서 인가 접속 해보니 접속이 되더군요.먼저 이오스의 수익인증입니다.^^ 상승해서 꼭지 찍고 하락하는 과정에서 매수를 했는데....계속 하락,횡보를 하더니...점검 전에 상승을 해서 혹시나 하고 매도를 걸어 놨습니다.점검 후 예약 매도는 모두 취소가 될 줄 알았는데...다행히 매도가 됐네요.^^ 6일간의 존버 후 익절 성공 했습니다.^^ 이오스는 아직도 물려 있는 코인이 많아 계속 주시하고 잇는 코인 중에 하나입니다.이제 비트코인도 상승장에 들어 왔으니 곧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