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스토리

은행동 "최박사 냉면"

판촉물은 퍼스트기프트 2018. 7. 26. 19:21
반응형

날씨가 너무 더워서 냉면을 한그릇 먹으러 갔습니다.은행동에 위치한 최박사 냉면에 갔는데요.냉면과 돈가스가 유명한것 같았습니다.냉면에 1000원만 추가하면 숯불고기를 추가로 주는 세트 매뉴도 있더군요.^^

 

 

당연히 고기와 함께있는 물냉과고기를 주문하였습니다.거기에 수제돈가스 하나 더 시켜 보았습니다.왕만두도 먹고 싶었지만 오늘은 일단 패쓰~~ㅋ

 

 

옆쪽 한견에 일인석이 준비되어 있어 혼밥 하시는 손님들도 눈치 보지 않고 먹을 수 있을 듯 합니다.가끔 혼자 밥 먹으러 갔는데 손님이 많으면 부담 되더라고요.ㅎㅎ

 

 

수제돈가스에 나오는 스프가 먼저 나왔습니다.^^제가 좋아 하는 스프네요.ㅋ돈가스 시키면 나오는 스프가 맛있더라고요.ㅎㅎ 후추가루 뿌려서 슥슥 먹었습니다.

 

 

냉면과 숯불고기가 나왔습니다.살얼음 육수에 냉면이 맛깔스럽습니다.거기에 지금 갓 구운 숯불고기까지 곁들여 먹으면 정말 맛있는 숯불고기냉면이 됩니다.ㅋㅋ 냉면에 고기를 주는 식당들도 많이 있는데 숯불고기와 냉면이 음식궁합이 맞는 것 같습니다.

 

 

원래 고기집에 가면 고기를 다 먹고 나서 냉면을 먹곤 하는데요~이렇게 냉면과 고기를 같이 먹어도 별미 인 것 같습니다.^^

 

 

이어서 수제돈가스가 나왔습니다.돈가스가 두덩어리 나오는데 크기가 어마어마 하네요.ㅎㅎ 근처에 대학교가 있어서 그런지 돈가스 양이 엄청 납니다.

 

 

나이프로 슥슥 썰어서 한 입 먹어 보았습니다.원래 양이 많으면 고기도 질기고 별로 맛이 없는데...ㅎㅎ 고기도 부드럽고 맛도 괜찮았습니다.다음부터 돈가스를 엄청 많이 먹고 싶을때는 최박사 냉면으로 오기로 정했습니다.ㅎㅎ

 

 

 

 

 

www.first-gift.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