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7 24

아이콘 수익인증

오늘 새벽에 아이콘의 분할 매도를 끝마쳤습니다.예상은 2500원까지 가지 않을까 하고 기다렸는데...ㅎㅎ 제가 매도하고 나니 근처는 가더라고요.그래도 전량 익절에 성공하였습니다. 아래꼬리 달고 올라올 때 매수했다가 다시 하락하길래 물타기~ㅋㅋ 그리고나서 지정 가격에 계속 매도를 하였습니다.하루만 더 들고 있었음 모두 2000원대에 매도 했을것을 좀 일찍 매도한 감이 있네요.^^ 24일 저녁에 매수하여 28일 새벽에 모두 매도~4일간 가지고 있었네요.ㅎㅎ 아이콘 어제든 다시 들어가고 싶은 코인이네요.다시 저점을 한 번 잡아 봐야겠습니다. 이상으로 코린이의 아이콘 수익인증 이었습니다.^^

오늘의 수익코인

오늘은 운이 좋게 수익이 났습니다.어제 BTC 마켓에 상장한 리퍼리움이 오늘 또 원화 상장을 하였습니다.당연히 상장 펌핑이 왔고 어제 예약 매도 걸어 놓은 시점에 매도가 되었습니다.ㅎㅎ 오늘도 일하는 도중에 상장 알림 알람이 아니라 매도 알림 알람을 먼저 받았네요.매도 예약을 좀 더 위에 걸어 둘걸 그랬어요.^^ 아래 사진을 보시면 어제 BTC 마켓에서 상장 펌핑이 올때 저도 모르게 매수 버튼을 눌렀지요.ㅋㅋ그리고 하락~~절망이었습니다.ㅎㅎ 앞으로 얼마를 기다려야 본전이 올까?? 본전이 오긴 올까?? 이런 생각만 했었지요..ㅋㅋ 그런데 이렇게 하루만에 탈출하게 될줄이야~오늘은 어제보다 더 상승을 해서 매도를 할 수 있게되었습니다.그것도 익절로 말이죠~^^ 어제 181사토시에 매수하여 오늘 250사토시에 ..

업비트 리퍼리움(RFR),디마켓(DMT) 원화 상장.

요즘 업비트에서 기습 상장을 자주 하네요.오늘도 어제 BTC 마켓에 상장한 리퍼리움과 디마켓이 원화마켓에 상장하였습니다.당연히 두 코인 모두 가겨도 폭등을 했죠~이렇게 상장을 하면 가격이 폭등을 하게 되니 사람들이 이젠 다음 원화 상장 코인을 추측을 하더라고요.ㅎㅎ 그 추측이 맞게 된다면 대박이죠~^^저도 오늘 알람을 듣고 이 소식을 알게 되었습니다. 디마켓은 상장과 동시에 200원에서 최고점 1100원을 찍고 현재 600원대에서 머물고 있습니다.550프로가 상승했었네요.대~~박~~.상장 펌핑이 언제 끝날지 모르니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안타깝게 저는 디마켓을 매수하지 못했네요.ㅠ 그리고 리퍼리움입니다.어제 업비트 BTC마켓에 상장을 했었는데 바로 다음날인 오늘 원화 상장을 또 했습니다.어제 제가 매수 했..

설빙 메론빙수 "생메론 설빙"

올여름은 정말 폭염이네요.또 설빙에 갔습니다.ㅎㅎ 더울땐 빙수가 최고죠~^^이번엔 생메론설빙을 주문했습니다.지난번에 수박빙수를 먹어 보아서 이번엔 메론빙수도 먹어 보려고 주문했습니다.역시 비쥬얼이 압도적입니다.ㅎㅎ 메론 절반을 빙수에 엎어 놓았네요.ㅎ 이 메뉴도 한정판이라 늦게 가면 품절이 되어 먹을 수가 없을 정도로 인기가 있다고 하네요.^^메론빙수를 드실분들은 일찍 가서 맛 보시길 바랍니다.^^ 메론뚜껑을 접시에 내려놓고 준비된 나이프로 조각을 내어 한 입씩 먹으면 메론의 과즙을 느낄 수 있습니다.ㅎㅎ비수와 곁들여 먹어도 맛있습니다. 빙수 안쪽을 들여다 보니 딸기와 치즈~아이스크림이 들어 이 무더위에 정말 맛있는 빙수인 듯 합니다.먹고 나가면 한동안은 시원하게 지낼 수 잇는데..금방 더워 지더군요.ㅎ..

먹방스토리 2018.07.27

업비트 BTC마켓 리퍼리움(RFR) 상장.

오늘도 업비트에 새로운 코인이 하나 추가 됐습니다.BTC 마켓에 리퍼리움(RFR)이 추가 되었습니다.갑자기 업비트에서 상장을 많이 하는군요.^^저도 원화 채굴 중에 알람이 와서 알수 있었는데 그 때는 이미 펌핑이 진행 중이었습니다.이런 코인은 위험 한줄 알면서도 업비트 잔고에 비트가 조금 있길래 매수를 해 보았습니다.어찌 됐을까요?? 과연 수익이 났을까요?? ㅎㅎ 아주 꽉 물렸습니다.ㅋㅋ 상장 펌핑이라 좀 오래 갈 줄 알았는데 제가 매수하고 잠깐 오르더니 후덜덜 하락하더군요.ㅋㅋ 아래 차트에 네모에서 매수 했는데 말이죠~아까 낮에는 엄청나게 추락했었는데 저녁때 부터 슬금슬금 올라오는 분위기네요.좀 더 기다리면 한번 더 펌핑이 올 듯 싶은데...어찌 될지는 세력만이 알겠죠~^^ 오늘 방에 예의 주시해서 빨..

은행동 "최박사 냉면"

날씨가 너무 더워서 냉면을 한그릇 먹으러 갔습니다.은행동에 위치한 최박사 냉면에 갔는데요.냉면과 돈가스가 유명한것 같았습니다.냉면에 1000원만 추가하면 숯불고기를 추가로 주는 세트 매뉴도 있더군요.^^ 당연히 고기와 함께있는 물냉과고기를 주문하였습니다.거기에 수제돈가스 하나 더 시켜 보았습니다.왕만두도 먹고 싶었지만 오늘은 일단 패쓰~~ㅋ 옆쪽 한견에 일인석이 준비되어 있어 혼밥 하시는 손님들도 눈치 보지 않고 먹을 수 있을 듯 합니다.가끔 혼자 밥 먹으러 갔는데 손님이 많으면 부담 되더라고요.ㅎㅎ 수제돈가스에 나오는 스프가 먼저 나왔습니다.^^제가 좋아 하는 스프네요.ㅋ돈가스 시키면 나오는 스프가 맛있더라고요.ㅎㅎ 후추가루 뿌려서 슥슥 먹었습니다. 냉면과 숯불고기가 나왔습니다.살얼음 육수에 냉면이 맛..

먹방스토리 2018.07.26

오늘의 수익 코인

오늘도 약간의 수익이 났습니다.어제 빗썸 점검 전에 이오스 예약 매도를 설정 해주었는데 오늘 아침에 매도가 되었네요.아침에 점검 끝난 빗썸이 너무 버벅대서 짜증이 났었는데 그 때 매도가 이루어진 듯 합니다.빗썸은 오늘 종일 점검만 하더니 오후 8시 넘어서 인가 접속 해보니 접속이 되더군요.먼저 이오스의 수익인증입니다.^^ 상승해서 꼭지 찍고 하락하는 과정에서 매수를 했는데....계속 하락,횡보를 하더니...점검 전에 상승을 해서 혹시나 하고 매도를 걸어 놨습니다.점검 후 예약 매도는 모두 취소가 될 줄 알았는데...다행히 매도가 됐네요.^^ 6일간의 존버 후 익절 성공 했습니다.^^ 이오스는 아직도 물려 있는 코인이 많아 계속 주시하고 잇는 코인 중에 하나입니다.이제 비트코인도 상승장에 들어 왔으니 곧 ..

오늘의 이슈코인 "버트코인"

코린이가 본 오늘의 이슈코인은 버트코인이라고 생각합니다.오늘 업비트에 원화 상장한 아이오에스티도 오늘의 이슈 코인이기도 한데 상장발로 오르고 현재는 많이 떨어진 상태입니다.버트코인은 무슨 이유인지 처음 펌핑한 가격대가 1190원이고 최고 2560원 찍고 현재 2100원대에서 가격을 형성하고 있습니다.단순 펌핑이 아닌 걸로 봐선 무슨 호재가 숨어 있는 듯 싶습니다.^^ 업비트에 있는 버트코인 소개글입니다. 버트코인은 중앙은행과 채굴 하드웨어 제조사들의 통제에서 벗어나기 위해 만들어진 코인입니다. 개개인의 고유한 은행을 소유하는 것을 목표로 중앙은행 및 거대 금융의 금리, 수수료 등에서 벗어나 개인간의 거래 활성화를 위해 개발되었으며 버트코인 채굴자들에게 쉬운 채굴과 공평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개발됐습니다..

LG 유플러스 "클로바"

오늘 엘지유플러스에서 클로바를 설치했습니다.ㅎ 별로 필요는 없는데 유플러스 장기고객이라고 무료로 설치해 준다고 해서 그렇게 하라고 했습니다. 엘지유플러스 사용한지도 벌써 10년이 넘었네요.^^오리와 곰돌이 둘중에 곰돌이로 선택을 하였습니다.이쁘네요.ㅋㅋ 블루투스 기능도 있어서, 음악 듣는용으로도 유용할 거 같아요~물어보고싶은게 있으면 "클로바"를 부른 후 말을 하면 대답을 합니다~피씨나 폰으로 검색하지 않아도 알려 주니 편한 점도 있네요. 뒷쪽에 음소거,블루투스 연결 기능,볼륨 기능 버튼이 있습니다.^^ 박스에도 똑같은 사진이 있네요.네이버와 유플러스가 합작하여 만든 것 같아요. 음악을 들을때 코를 누르면 다음 노래가 재생되네요.ㅎㅎ 좀 더 사용해 봐야겠어요.와이프는 신기해서 클로바에게 계속 말 걸고 있..

일상스토리 2018.07.25

업비트 아이오에스티 원화상장.

방금전 업비트에 아이오에스티가 원화 상장했습니다.역시 상장하자마자 상장빨이 엄청납니다.ㅎㅎ 비록 매수하진 못햇지만 쭉쭉 오르는 모습 보니 내 코인도 좀 올랐으면 싶은 생각이 드네요.^^ 30원이 안되는 가격에 상장하여 61원이니 100프로가 넘는 상승률입니다.어디까지 갈지 좀 지켜봐야겠습니다.^^ 그리고 업비트에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잇으니 참고 하시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