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6 7

위례신도시 "화포식당"

위례신도시에 화포 식당이 있어서 찾아가 보았습니다.예전에 다른 지역 화포식당에서 고기를 맛있게 먹어서 찾아가 보았습니다.여기서는 목살스테이크와 삼겹살을 먹어 보았는데 그래도 삼겹살이 더 맛있는것 같아서 오늘은 삼겹살로 정했습니다. 점심시간이 끝나고 가서인지 손님들이 없어서 한산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모든 문을 열어두니 바람도 살랑살랑해서 고기 먹기 딱 좋은 날씨더라고요.ㅎ 밑반찬으로 나온 파무침, 명이나물, 깻잎 등 입니다. 고기를 구워서 파무침에 싸먹으면 참 맛있겠네요. 특히 명이나물 절임에 싸먹으면 고기 맛이 더 살아나는것 같더군요. 고기를 주문 하면 나오는 홍합탕? 입니다. 홍합과 각종 야채를 넣고 끊인 국물인데 국물 맛이 개운하고 좋았습니다. 홍합은 안먹고 국물만 먹었네요.ㅎㅎ 드디어 주문한 삼..

먹방스토리 2018.06.25

추억의 군것질 "쫀득이"

얼마전 마트에 갔다가 어릴적 즐겨 먹던 쫀드기를 발견했습니다.ㅎㅎ 이게 아직도 마트에서 팔줄은 미쳐 몰랐습니다.그래서 두개를 샀지요.ㅎㅎ 예전의 맛 그대로 일지 궁금하기도 하고 구워 먹는 재미도 있을 것 같아서요.ㅋㅋ집에 오자마자 하나 까서 구워 보았습니다.ㅎㅎ 과연 어떤 맛일까요?? 오~~맛은 옛날 그대로 인듯 합니다.맛있습니다.ㅎㅎ 다음에 가면 또 사다 먹어야겠습니다. www.first-gift.co.kr

일상스토리 2018.06.25

위례 일본덮밥집"신촌돈부리모노"

.신촌돈부리모노 라는 일본덮밥집을 가보았습니다.돈가스덮밥 같은 일본식 덮밥을 판매하는 곳 같았습니다.덮밥을 맛있게 먹는 방법이 따로 있나보군요.ㅎ 밑반찬이 담겨진 통입니다.안에 뭐가 들어 있을까요..ㅎㅎ 김치와 단무지가 들어 있습니다.양배추 무침도 밑반찬으로 나옵니다. 이른시간에 가서 창가에 자리를 잡아서 바깥 풍경 사진 한장~~^^ 점포 내부 전경입니다.저희가 첫손님인듯 합니다.ㅎㅎ깔끔하게 잘 정리된 모습입니다. 드디어 주문 한 음식이 나왔습니다.치킨과 돈가스가 들어 있는 덮밥과 믹스돈부리를 시켜 보았습니다.오우~~비쥬얼이 정말 맛있게 생겼습니다.ㅎㅎ 한 입 먹어보니 맛도 있었답니다.치킨과 돈가스를 한번에 먹을수 있어 좋았던 메뉴입니다. 점심 한끼 맛있게 먹고 일도 열심히 한 하루였습니다.^^ www...

먹방스토리 2018.06.22

서울근교 드라이브 "다산생태공원"

서울근교로 드라이브 겸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가까운 남양주에 다산생태공원을 가보았습니다.양평쪽 도로를 따라가다 조안 IC에서 빠져서 구길로 쭉 따라가다 보면 다산생태공원이 나온답니다.ㅎㅎ공원을 잘 정비해 놔서 산책하기도 좋은 공원인 듯 합니다. 다산생태공원 위치도입니다. 공원 앞에 팔당호가 있어 시원하고 물가에 비치는 모습도 참 아름다웠습니다. 주차장에 차를 대고 늪지대 쪽으로 걸어가니 풀냄새가 정겹게 나더군요. 예전에 시골길을 걷는 듯한 느낌이 들었답니다.ㅎ 길을 걷다 인기척을 느꼇는지 갑자기 날아가는 백로도 발견 했습니다.걸어가는 저희가 더 깜짝 놀랐다는...ㅎㅎ 연꽃이 아직 피지는 않앗지만 물 위에 둥둥 떠 있니요. 드디어 늪지대를 지나 꽃길이 나오는군요. 가까이서 한 컷~ 참 이쁘네요~^^ 평일..

일상스토리 2018.06.19

성동구 "통영전복"

성동구에 위치한 전복전문점 통영전복에 갔습니다. 늦은 시간이라 손님은 많지 않았습니다. 가게 위 치도 한적한 골목길에 있어서 처음 가시는 분들은 잘 못찾으실 수 있겠네요. 우선 전복해물찜을 시켰습니다. 맵지 않은 하얀 국물에 해물들이 가득합니다. 전복이 여섯마리 정도 나왔네요. 전복을 비롯하여 낙지, 꽃게, 새우, 오징어, 조개, 피망, 양파 등 해물과 야채를 맛있게 쪄서 나왔네요. 저는 하얀 음식 보다는 빨갛고 매운 음식을 좋아하는데 그래도 한 번 먹어 보았습니다.~ 음..보기보단 맛이 있었습니다.ㅎㅎ 국물이 중국음식이 생각나는 듯한 맛인데 어떤 음식인지 생각이 안나네요. 전복과 낙지와 양파,피망을 한번에 싸서 먹어 보았습니다.오~~~맛있습니다.ㅎㅎ전복의 쫄깃한 맛과 피망의 매콤한 맛~양파의 달짝지근한..

먹방스토리 2018.06.18

영화 "쥬라기 월드-폴른 킹덤"

요즘 영화 중에 쥬라기 월드가 핫해서 극장에 다녀 왔습니다. 공룡들이 나오는 쥬라기 월드 1편도 잼나게 봐서 이번에 2편도 기대하며 예매를 했습니다. 저는 통신사 VVIP라 한달에 한 번 영화를 무료로 볼수 있답니다.^^ 안보면 아까우니 매달 한 편씩 보려고 노력 중입니다. 평일이라 극장엔 사람이 별로 없더라고요.ㅎㅎ 덕분에 한가하게 영화 감상을 할 수 있었습니다. 영화 보기 전 푸드코트에서 간단히 요기를 했습니다. 떡볶이와 튀김을 주문하여 먹었습니다. 양념이 왜 이렇게 매운지....ㅎㅎ입에 불이 나더군요. 그래도 맛나게 먹었습니다. 내용은 공룡들이 살고 있는 쥬라기 월드에 화산폭발이 일어나서 공룡들을 구출 하러 가는 주인공들과 그에 반해 공룡들을 구출이 아니라 도시로 데려와 사업을 하려는 사람들과의 대..

배스킨라빈스31 "듀얼 와츄원 NO.9"

배스킨라빈스31 케익 모바일상품권이 생겼네요. 듀얼 와츄원 NO.9 이라는 케익 쿠폰입니다. 전에도 한번 먹어본 적이 있었던 케익인데 공짜로 생겼으니 또 먹을 수 있겠네요. 6가지 맛을 한번에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근데 내가 원하지 않는 맛도 있기때문에 먹어보지 않았던 맛도 먹을 수 있어서 새로웠습니다.ㅎ 개인적으로 블루베리, 체리, 딸기 맛 아이스크림을 좋아 하는지라, 먼저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을 먼저 먹게 되더라구요.ㅎ 나머지 아이스크림은 맨 나중에 맛을 보게 됩니다.ㅎ 좋아하지 않는 아이스크림도 저에겐 새로운 맛이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아!그리고 아이스크림 위에 마카롱이 하나씩 올려져 있어서 마카롱도 먹을 수 있답니다.ㅎ 제가 좋아 하는 아이스크림부터 한조각 했습니다.^^ 생일도 아..

먹방스토리 2018.06.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