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7/25 4

오늘의 이슈코인 "버트코인"

코린이가 본 오늘의 이슈코인은 버트코인이라고 생각합니다.오늘 업비트에 원화 상장한 아이오에스티도 오늘의 이슈 코인이기도 한데 상장발로 오르고 현재는 많이 떨어진 상태입니다.버트코인은 무슨 이유인지 처음 펌핑한 가격대가 1190원이고 최고 2560원 찍고 현재 2100원대에서 가격을 형성하고 있습니다.단순 펌핑이 아닌 걸로 봐선 무슨 호재가 숨어 있는 듯 싶습니다.^^ 업비트에 있는 버트코인 소개글입니다. 버트코인은 중앙은행과 채굴 하드웨어 제조사들의 통제에서 벗어나기 위해 만들어진 코인입니다. 개개인의 고유한 은행을 소유하는 것을 목표로 중앙은행 및 거대 금융의 금리, 수수료 등에서 벗어나 개인간의 거래 활성화를 위해 개발되었으며 버트코인 채굴자들에게 쉬운 채굴과 공평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개발됐습니다..

LG 유플러스 "클로바"

오늘 엘지유플러스에서 클로바를 설치했습니다.ㅎ 별로 필요는 없는데 유플러스 장기고객이라고 무료로 설치해 준다고 해서 그렇게 하라고 했습니다. 엘지유플러스 사용한지도 벌써 10년이 넘었네요.^^오리와 곰돌이 둘중에 곰돌이로 선택을 하였습니다.이쁘네요.ㅋㅋ 블루투스 기능도 있어서, 음악 듣는용으로도 유용할 거 같아요~물어보고싶은게 있으면 "클로바"를 부른 후 말을 하면 대답을 합니다~피씨나 폰으로 검색하지 않아도 알려 주니 편한 점도 있네요. 뒷쪽에 음소거,블루투스 연결 기능,볼륨 기능 버튼이 있습니다.^^ 박스에도 똑같은 사진이 있네요.네이버와 유플러스가 합작하여 만든 것 같아요. 음악을 들을때 코를 누르면 다음 노래가 재생되네요.ㅎㅎ 좀 더 사용해 봐야겠어요.와이프는 신기해서 클로바에게 계속 말 걸고 있..

일상스토리 2018.07.25

업비트 아이오에스티 원화상장.

방금전 업비트에 아이오에스티가 원화 상장했습니다.역시 상장하자마자 상장빨이 엄청납니다.ㅎㅎ 비록 매수하진 못햇지만 쭉쭉 오르는 모습 보니 내 코인도 좀 올랐으면 싶은 생각이 드네요.^^ 30원이 안되는 가격에 상장하여 61원이니 100프로가 넘는 상승률입니다.어디까지 갈지 좀 지켜봐야겠습니다.^^ 그리고 업비트에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잇으니 참고 하시면 좋겠네요.

오늘의 수익 코인

오늘 오전에 미스릴 수익인증을 했었지요.그리고 지금까지 3개의 코인에서 수익이 났습니다.^^ 물려 있던 코인도 있고 단타로 낸 수익도 있었네요.^^그 3가지 코인은 비트코인골드,트랜스퍼코인,이오스 입니다. 먼저 비트코인골드입니다.어제 밤에 애드토큰 펌핑 전까지 꾸준히 상승하던 비골이 3개의 코인이 업비트 원화상장으로 가격이 쭉 빠지더라고요.펌핑이 끝날 무렵 다시 오를 거라 생각하고 매수를 했습니다.ㅎㅎ저만의 소설이죠.^^ 매수를 하고 오르는가 싶어 좋아 할떄쯤 하락을 하더군요.ㅎㅎ 그럼 그렇지..상승하기까지 존버를 했습니다. 그런데~오늘 오후에 뜸금 없는 펌핑이 왔더군요.한번 타이밍을 놓치고 바로 예약매도를 걸어 두었더니 2차 펌핑때 매도가 되었네요.매도가 되고 나서도 한참 더 올랐는데 어쨌든 익절했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