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8 26

캐셔레스트 "캡" 수익인증2.

요즘 캐셔레스트 거래소의 "캡"이 핫한데요.저도 상장 당시 매수해서 수익으 낸 코인이기도 하고요.ㅎ 수익을 내고 다시 차트를 보다가 저점이다 생각해서 다시 매수 또 수익이 났습니다.ㅎ 총 4번의 매수를 통해 모두 수익이 난 코인이네요.^^상장 후 계속 상승 추세로 가다보니 꼐속 보게 되더라고요.ㅎㅎ 혹시나 10원이라도 가면 대박이니 말이죠~^^그래서 25일에 다시 매수를 했습니다.그런데~~제가 매수하니 또 하락을 하네요~ㅋㅋㅋ 그래서 일단 존버를 했지요.한동안 횡보 하더니 오늘 오전에 쭉~~올려 주더라고요.그래서 바로 매도~했습니다.^^참 다행이네요.ㅎㅎ 25일에 매수를 해서 오늘에서야 매도 하게 되었네요.ㅎㅎ 기다린 보람이 있었네요.^^ 오늘 매도 전에 한번의 거래가 더 있었습니다.ㅎㅎ 26일에 매수해..

영화 "마일22"

지난 주말에 영화를 한편 봤습니다. 마일22라는 영화인데...출발 비디오 여행에 소개가 되어 아주 재밌을 것 같아 찾아 보았습니다. 그런데...ㅎㅎ 약간의 실망...액션 영화인데 내용이 좀 어려운 것 같아요. 후반부엔 액션이 많아 그냥 봤는데 첨부터 약간 이해가 안되는 부분이 있더라고요. 제가 이해력이 없는건지...ㅎㅎ 유명한 배우는 마크윌버그와 존 말코비치가 나오네요,ㅎㅎ 그리고 UFC에서 활동 했던 론다로우지도 나오네요. 론다 로우지의 비중은 그리 크지 않더군요.ㅋㅋ 이코 우웨이스라는 인도네시아 배우가 나오는데 이 배우가 이 영화의 키를 쥐고 있는 듯합니다.ㅎㅎ 맨몸 액션도 볼만 하구요.^^ 영화도 영화지만 맨날 CGV만 다녔는데 정말 오랜만에 롯데시네마를 가보았습니다. 월드타워점을 갔는데 진짜 영화..

업비트 "아이콘" 수익인증.

오랜만에 업비트에서 수익이 났네요.ㅎ 소액이지만 매도가 되어 기쁩니다.온통 존버 코인만 있는 업비트에 예약 매도 걸어 둔 아이콘이 매도 되었습니다.^^ 정말 기쁘네요..ㅋㅋㅋ 한동안 업비트에 로그인을 안했었는데...ㅎㅎ 지금은 비트가 다시 하락하여 아이콘도 하락하는 모습이네요.매도가 되어 정말 다행입니다.^^ 이제 업비트에서 다른 저점 코인을 매수 하여 또 수익을 내도록 하겠습니다.비록 많은 코인들이 존버 상태이나 이렇게 뜬금 없이 수익이 오면 기쁘답니다.^^ 이상으로 업비트 아이콘 수익인증 이었습니다.^^

아시안게임 축구 8강전 "한국:우즈벡"

어제 아시안게임 축구 8강전이 있었죠~한국과 우즈베키스탄과의 사실상 결승전이었던 경기가 있었네요.저도 일을 좀 일찍 끝내고 티비로 시청을 했는데요.진짜 양팀 선수 모두 모든 힘을 짜내어 뛰는게 눈에 보이더군요.최근들어 본 구가대표 경기 중 최고의 경기였습니다.ㅎㅎ 특히 와일드 카드로 채택된 황의조선수의 해트트릭과 패널티 유도는 아주 굿이었습니다.거의 황의조선수의 경기였습니다.현재까지 아시아게임 축구 8골로 득점 선두에 2경기 해트트릭을 했지요~^^ 정말 어제 경기는 황의조 선수가 살린 경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정도로 정말 잘 했습니다. 월드클래스 손흥민선수도 어시스트 2개로 황의조선수의 골을 도왔죠~^^욕심 안부리고 더 좋은 위치에 있던 황의조선수에게 도움을 줘 골로 연결 시킨 점은 다른 선수들도 본 받..

일상스토리 2018.08.28

퍼스트기프트 판촉물 "4 IN 1 랜턴 열쇠고리"

기념품,판촉물,답례품 전문 쇼핑몰 퍼스트기프트입니다.오늘은 판촉물 중 "4 IN 1 랜턴 열쇠고리"를 알아 보겠습니다.4 In 1이라함은 호루라기,랜턴,나침반,열쇠고리 이렇게 4가지 기능이 있어서 하는 애기 같습니다.ㅎㅎ 건설현장 거래처에 판촉물로 주문이 들어 왔습니다.ㅎㅎ 건설현장에서는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판촉물인 것 같습니다. 이부분에 보시면 인쇄가 가능하게 되어 있어 업체 홍보에 도움이 되겠습니다.^^ 랜턴을 켜보았습니다.엄청 밝네요.ㅎㅎ 어두운 곳을 가거나 어두운 곳에서 작업을 할 때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작지만 나침반이 있어 위치나 방향을 알고 싶을 때 유용하게 사용 되겠네요.^^ 또 열쇠고리가 있어 차 열쇠나 가방에 매달아 다닐 수 있어 휴대도 간편 하겠습니다.^^ 오늘은 퍼스트기..

퍼스트기프트 2018.08.27

캐셔레스트" 캡" 수익인증

얼마전 캐셔레스트 거래소에 상장한 캡 상장 소식을 전해 드렸는데요.그날 바로 매수 해서 수익도 냈었죠~요즘 잴 핫한 코인이 캡 인듯합니다.ㅎㅎ 지칠줄 모르고 계속 우상향을 하고 있습니다.그래서 저도 2차 매수를 했습니다.좀 늦은감이 있는 것도 같았는데 소액만 매수를 해 보았습니다.역시나 매수를 하고 나니 하락을 하더군요.ㅋㅋ제가 사면 떨어진다는게 맞는 애기라고 보여 주는 듯이 하락을 합니다.일단 계속 존버를 하다보니 밤이 되니 다시 상승을 하더라고요.^^매수 금액을 넘어 상승을 하길래 잽싸게 매도를 했습니다.ㅎㅎ 1.68원에 매수해서 1.78원에 매도를 했습니다.익절이니 잘한것 같네요.ㅎㅎ 이상으로 캐셔레스트 거래소의 캡 수익인증이었습니다.^^

캐셔레스트 "트론" 수익인증.

어제부터 캐셔레스트 거래소에 소액 입금해서 거래를 해 보았습니다.어제는 "캡"을 거래해서 수익을 냈었죠~^^ 요즘은 정말 거래소 춘추전국 시대 같습니다.거래소마다 입출금 막아 놓고 자체 펌핑을 하면서 고객을 유치 하는 듯하네요.메이져 거래소들은 죽어 가고 소형 거래소들이 판을 치는 듯 합니다.저도 코인빗이나 올스타빗을 가입해 두고 어제부터 캐셔레스트에서 소액 단타를 시작 했습니다.^^ 오늘은 트론으로 수익이 났습니다.아침에 매수하여 오후에 매도를 했습니다.매수를 하고 나서도 하락을 했는데 다음 지지선에 매수 예약을 걸어 두고 있었는데 다시 올라 오더군요.ㅎ 운 좋게 오늘 고점에 매도를 하게 되었네요^^ 28.5원에 매수하여 33원에 매도 완료 했습니다. 지금 소형 거래소들 거래를 하다 보면 예전에 빗썸에..

스테이크 하우스 "아웃백"

정말 오랜만에 패밀리 레스토랑을 다녀왔습니다.ㅎㅎ 아웃백 예전에 많이 갔었는데 요즘은 잘 안가게 되더라고요.그래서 오랜만에 한 번 가보았습니다.약간 어두운 인테리어에 냉방은 빵빵하게 틀어 주어 조금 추운 느낌이 들 정도 였답니다.ㅋㅋ 메뉴를 보고 있는 동안 부시맨브레드가 먼저 나왔습니다. 오랜만에 먹어 보니 맛있더군요.ㅎㅎ 토마호크 스테이크 요즘 광고를 많이 하더라고요~근데 가격이~~ㅋㅋ 100그램에 17,000원~~저거 한덩이가 1000그램정도 되면 170,000원이네요.이건 다음에 여럿이 오면 먹는 거루 하고~ㅋㅋ 패쓰~^^ 주문한 메뉴 중 추가로 주문한 샐러드가 먼저 나왔네요~ 기브미파이브에 나오는 치킨핑거를 샐러드에 넣어서 먹음 가성비 좋은 샐러드가 완성됩니다~ 다음으로 양송이 스프가 나왔습니다...

먹방스토리 2018.08.24

캐셔레스트 "캡" 상장

암호화폐 포스팅을 오랜만에 하네요.ㅎㅎ 오즘 장도 안좋고해서 원화 채굴을 하느라 신경을 못 썼네요.ㅠ 캐셔레스트라는 거래소에서 캡이 상장 하여 한 번 쳐다 보았네요.ㅋㅋ어제 공지사항을 봤는데 오늘 16시에 상장한다고 햇는데 10시 전에 상장을 해서 초반에 못 탔네요.ㅎ 어제 확인 한 공지 사항입니다.16시 예정이라고 했는데...오전에 기습적으로 상장했네요. 점심시간에 혹시나 해서 들어가 보았는데 상장이 되어 거래가 이루어 지고 있더군요.그래서 차트 대충 보고 잽싸게 매수~^^점심시간 끝나기 전에 매도 했네요. ㅎㅎ 0.2원 띠기 하려다가 늦은감이 있어 0.1원 띠기에 성공 했습니다. 0.1원 띠기라도 무려 20% 수익이더군요.ㅎㅎ 0.5원에 매수~0.6원에 매도 했습니다.^^ 요즘 소형 거래소들의 자체 ..

하남시 낚시터 "고골낚시터"

휴일을 맞이 하여 정말 오랜만에 지인들과 낚시를 하러 다녀 왔습니다.가가운 고골낚시터를 갔습니다.요즘 날이 더워 낚시를 할 수 잇을까 했는데 저녁이 되니 선선하고 괜찮았습니다. 아직 해가 지기전에 도착하여 주변을 둘러 보았습니다.^^좌대도 많고 넓고 좋았습니다.저희는 텐트를 치려고 섬쪽으로 가서 자리를 잡았습니다.그늘막 쳐 잇는 쪽은 그늘이라 좋은데 텐트 칠 공간이 없어 해질때를 대비 해서 섬쪽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한 번 둘러보고 낚시대를 배치 햇습니다.^^얼마나 잡을지 흥분되네요.ㅋㅋㅋ 해질 무렵 한컷~~^^ 떡밥도 반죽하고 해지기 전에 만반의 준비를 햇습니다.^^ 딸기향 떡밥도 있더라고요.정말 딸기향이 났습니다.ㅋㅋ 떡밥도 여러가지가 있네요.^^ 드디어 첫 고기를 낚았습니다. 같이간 지인이 개시를..

일상스토리 2018.0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