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스토리

코인빗 프로토 뉴딜 공지.

판촉물은 퍼스트기프트 2020. 8. 13. 15:11
반응형

코인빗 프로토 뉴딜 공지.

안녕하세요.

코인빗 프로토가 일냈네요.ㅋㅋ

공지 두방으로 5배 이상 펌핑이 왔습니다.

이게 바로 코인빗이쥬~ㅋ

8월7일에 119원에 줍줍 했다가 130원에 매도 했던게 아쉽네요.ㅋㅋ

계속 들고 있었다면~어마어마한 수익을 안겨다 주었을텐데 말이죠~

 

 

프로토 뉴딜 공지가 나오고 나서 계속 상승을 했습니다.

프로토로 마이닝을 한다고 하네요. 발생된 수수료는 전약 소각이 된다니 호재는 호재네요.^^

 

 

천원을 돌파하고 잠시 조정 중에 이놈의 손꾸락이 가만 있질 못하고 매수를 해버렸네요.ㅋㅋ

900원에 매수를 했는데 800원대로 하락~ㅡ,,ㅡ;

저정도 호재면 다시 오를 것이라 생각하고 850원에 추가 매수를 들어 갔습니다.

과연 수익이 났을까요~

아래는 코인빗 프로토 1시간 차트 입니다.

두번의 공지로 어마어마한 펌핑이 왔쭈~

지금은 900원 후반대에서 계속 횡보를 하고 있는데 900원 초반이 오면 다시 한번 매수를 해볼까 생각 중입니다.

 

 

프로토 900원과 850원에 매수한 물량을~940원과 960원에 매도를 했습니다.^^

다행히 추가 상승이 있어서 낼름 매도를 했는데~다시 110원까지 갔다가 조정 받고 있네요.

 

 

프로토가 코인빗 재단인 엑시아에 인수가 되어서 상승 시키는거 아닌가 싶은 생각도 있네요.

아무튼 수익을 가져다 주는 코인이 좋은 코인이니 프로토도 더 지켜 봐야겠습니다.

이상으로 코인빗 프로토 뉴딜 공지와 수익인증이었습니다.

*투자의 책인은 본인에게 있으니 신중하게 투자 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