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스토리

코인빗 루에다 수익인증.

판촉물은 퍼스트기프트 2020. 8. 9. 20:21
반응형

코인빗 루에다 수익인증.

안녕하세요.

요즘 코인빗 이슈가 없어서 재미가 없는데요.

그래도 잘 가는 놈은 잘 가더라고요.

메이져코인들이 많이 상승을 하고~

유피나 프로토가 요즘 잘 나가고 있네요.

나머지 코인들은 뭐 거래량도 없고~움직임도 별로 없고 그러네요.

이럴때 많이 하락한 코인들 좀 줍줍해서 수익 좀 내야하나 생각도 해봅니다.^^

코인빗에서 간간히 수익은 났는데 그 중에서 루에다 수익인증을 해 볼까 합니다.

코인빗 루에다 15분봉 차트입니다.

진짜 거래량 없다가 상승 하면서 거래량이 살짝 붙었네요.ㅋㅋ

 

 

6일과 7일에 분할매수로 들어가서 조용히 기다렸습니다.

그래도 이틀만에 반응이 와서 다행이네요. 지루 할 뻔 했습니다.ㅎ

4100원까지 찍고 내려왔네요.

루에다가 한때는 최고점 190,000원까지 갔었던 코인인데요~

대략 만원까지만 갔으면 좋겠다 생각했는데 매도 해 버렸습니다.

 

 

이상으로 코인빗 루에다 수익인증이었습니다.

* 투자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으니 신중히 투자 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