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스토리

코인빗 유피 수익인증.

판촉물은 퍼스트기프트 2020. 7. 28. 12:03
반응형

코인빗 유피 수익인증.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암호화폐 수익인증 글을 올리네요.ㅎ

그 주인공은 얼마전에 코인빗에 상장한 코인인 유피 인데요.

저는 에어드랍을 받앗던 코인이기도 합니다.

7월 17일에 에어드랍 받은 물량은 다 정리 하고 계속 단타 중이었던 코인이었는데요.

24일 저녁부터 상승을 시작해서 어제까지 쭉 올라서 안타까웠네요.

좀만 더 들고 있을걸~ㅋㅋㅋ

그래도 계속 단타로 수익은 좀 챙긴 코인입니다.

 

코인빗 유피 4시간 차트 입니다.

 

 

어제 최고점 535원을 찍고 계속 하락세입니다.

그래도 저점 대비 엄청난 상승을 했답니다.

 

에어드랍 물량은17일에 177원에 정리를 했고~그 이후는 단타로 대응을 했습니다.

그냥 두었다 어제 매도 했으면 수수료도 절약할 수 있었을텐데~ㅋㅋ

언제 하락할지 몰라 새가슴 매매를 했네요.

그래도 수익이 났기에 다행입니다.

유피는 당분간 안보는걸로~^^;

오늘부터 다른 코인을 찾아 봐야겠습니다.

이상으로 코인빗 유피 수익인증이었습니다.

*투자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으니 신중하게 투자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