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스토리

성동구 "통영전복"

판촉물은 퍼스트기프트 2018. 6. 18. 20:30
반응형

성동구에 위치한 전복전문점 통영전복에 갔습니다. 늦은 시간이라 손님은 많지 않았습니다. 가게 위 치도 한적한 골목길에 있어서 처음 가시는 분들은 잘 못찾으실 수 있겠네요.

 

 

 

 

 

우선 전복해물찜을 시켰습니다. 맵지 않은 하얀 국물에 해물들이 가득합니다. 전복이 여섯마리 정도 나왔네요. 전복을 비롯하여 낙지, 꽃게, 새우, 오징어, 조개, 피망, 양파 등 해물과 야채를 맛있게 쪄서 나왔네요. 저는 하얀 음식 보다는 빨갛고 매운 음식을 좋아하는데 그래도 한 번 먹어 보았습니다.~ 음..보기보단 맛이 있었습니다.ㅎㅎ 국물이 중국음식이 생각나는 듯한 맛인데 어떤 음식인지 생각이 안나네요.

 

 

 

전복과 낙지와 양파,피망을 한번에 싸서 먹어 보았습니다.오~~~맛있습니다.ㅎㅎ전복의 쫄깃한 맛과 피망의 매콤한 맛~양파의 달짝지근한 맛이 합쳐져서 맛있는 음식이 되더군요~

 

 

찜이 없어질 무렵 전복죽이 나왔습니다.전복죽은 그냥 평범한 전복죽이더군요.ㅎ가격대비 양이 좀 적은 듯 햇습니다.그래도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건강식 음식을 먹었더니 몸이 한결 건강해 진 듯 합니다.ㅎㅎ

 

 

www.first-gift.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