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스토리

오늘의 수익 코인

판촉물은 퍼스트기프트 2018. 7. 25. 00:18
반응형

오늘 오전에 미스릴 수익인증을 했었지요.그리고 지금까지 3개의 코인에서 수익이 났습니다.^^ 물려 있던 코인도 있고 단타로 낸 수익도 있었네요.^^그 3가지 코인은 비트코인골드,트랜스퍼코인,이오스 입니다.

 

먼저 비트코인골드입니다.어제 밤에 애드토큰 펌핑 전까지 꾸준히 상승하던 비골이 3개의 코인이 업비트 원화상장으로 가격이 쭉 빠지더라고요.펌핑이 끝날 무렵 다시 오를 거라 생각하고 매수를 했습니다.ㅎㅎ저만의 소설이죠.^^ 매수를 하고 오르는가 싶어 좋아 할떄쯤 하락을 하더군요.ㅎㅎ 그럼 그렇지..상승하기까지 존버를 했습니다.

그런데~오늘 오후에 뜸금 없는 펌핑이 왔더군요.한번 타이밍을 놓치고 바로 예약매도를 걸어 두었더니 2차 펌핑때 매도가 되었네요.매도가 되고 나서도 한참 더 올랐는데 어쨌든 익절했으니 만족합니다.^^

 

 

다음 수익 코인은 이오스입니다.이오스는 현재 거의 모늗 코인이 물려 있는 상태이고,단타로 조금씩 매수한것들이 수익이 났습니다.아래 차트에 체크해 둔 세 곳에서 매수하여 마지막 펌핑 시 모두 매도 처리 했습니다.아직 단타 자금 중에 약간의 자금이 물려 잇는데 그것도 곳 탈출할 것으로 보입니다.^^

 

 

다음 코인은 트랜스퍼코인입니다.이 코인은 지난 펌핑때 더 오를것으로 매수를 했었는데 하락하는 바람에 계속 존버를해오다가 드디어 오늘 다시 펌핑이 와서 매도 처리 했습니다.오늘 엄청난 펌핑이 왔었지요.최고 9853사토시까지 올랐으니 엄청난 펌핑이었지요.ㅎ

 

오늘도 총 4개의 코인에서 수익을 냈습니다.물려있다 탈출한 코인~단타로 익절한 코인 등...이렇게 여러코인들을 거래하다 보면 지금은 코린이인 저도 고수가 되겠지요.ㅎㅎ

 

이상으로 오늘의 수익 코인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