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스토리

업비트 베이직어텐토큰,애드엑스,애드토큰 원화 상장.

판촉물은 퍼스트기프트 2018. 7. 23. 19:47
반응형

좀 전에 업비트에 베이직어텐토큰,애드엑스,애드토큰이 원화 상장 했습니다.세가지 코인은 비트마켓에서 거래가 되었었는데 이제부터는 원화로도 거래가 가능하게 되었네요.저도 이중에 애드토큰을 조금 가지고 있었는데요.오늘 원화마켓 상장하면서 엄청난 펌핑이 왔습니다.

 

 

7월 5일 매수하여 계속 존버하다가 운이 좋게 72프로의수익을 얻게 되었네요.ㅎㅎ이맛에 코인 하나 봅니다.단타 테스트로 금액은 얼마 되진 않지만 그래도 기분은 좋으네요.^^

 

 

업비트에는 알람 기능이 있어 10%이상 가격이 상승하면 알람이 울리는 기능이 있습니다.이 기능을 사용하면 급상승,급하락하는 코인들의 정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의 수익도 알람 기능이 한 몫 했네요.알람 듣고 차크 보면서 분할 매도 했습니다.메이져 코인의 펌핑이었으면 좋았을텐데..ㅎㅎ

 

 

앞으로 수익이 나는 코인들을 포스팅 해보려 합니다.^^ 나중에 보면 흐믓하겠지요.ㅋㅋ 응원해 주세요~^^

 

애드토큰 오늘만 180프로 이상 상승했습니다.아직도 상승 진행중이네요.ㅎ

몇 프로까지 갈지 정말 궁금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