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드라마스토리

이제서야 조커를 보았네요

판촉물은 퍼스트기프트 2019. 10. 31. 20:13
반응형

10월이 다 가서야 조커를 보았네요. 메스컴에서 화제가 되고 또 요즘 영화가 볼게 없어서 보았네요~ㅋㅋ 람보를 보고 싶었는데 극장에 시간대가 안맞아서 조커를 선택했습니다. 음...뭐라고 해야하나...한 사람이 악인으로 변화하는 과정을 묘사했다고 해야하나...좀 지루한감도 있었지만 스토리가 좋아서 졸진 않았네요.ㅎ

 

삐에로 분장을 하며 호객행위를 하던 조커가 악인으로 변해가면서 삐에로 분장이 무섭기만 하네요~

 

웃음을 참지 못하는 질환이 있는 조커~그래서 사람들에게 따돌림을 받고 무시 당하는 날이 많은 슬픈 사연이 있네요~

 

 

자신의 불운한 모습을 삐;에로 분장으로 감추고 싶어 하는 듯한 조커~지하철에서의 살인으로 본격적인 살인마가 되어 갑니다.~

 

조커에서 가장 유명한 장면이죠~계단씬~호랑나비가 생각나는 춤~ㅎㅎ

티비 출연으로 한껏 신이난 조커네요~티비 출연해서 과연 무슨일이 벌어질까요~

 

 

조커가 살인마가 되기전 직업은 삐에로 호객꾼~~ㅋㅋ 그마저도 어린애들에게 빼았겨 해고 당하고~~불쌍한 인생이네요~

 

 

티비출연 전 대기실에서 대기중인 조커~티비 출연 해서 엄청난 일을 저지릅니다.~이게 실제 상황이라면 정말 충격적일 듯 하네요~

영화 보기전 소문에 의하면 정말 잔인하고 모방범죄가 일어날 수 있다고 우려도 있었는데요~제가 보기엔 그정도는 아니라고 생각이 드네요~ 영화에 나오는 인물들의 연기는 엄청 뛰어난 갓 같아요~

아~그리고 이번 영화 조커에는 베트맨은 안나온다는 사실~~ㅋㅋ

연기는 굿이네요~^^

www.first-gift.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