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드라마스토리

6편으로 다시 돌아온 터미네이터~

판촉물은 퍼스트기프트 2019. 11. 11. 21:06
반응형

지난 주말에 연화 한편을 보고 왔습니다.터미네이터 여섯번째 이야기~다크페이트를 보고 왔습니다.

터미네이터 원조 배우들이 나오는 더라 무척 기대가 되더군요~^^

한마디로 신구의 조화가 잘 이뤄진 영화 였습니다.ㅎ 터미네이터1,2 에서 함께했던 아놀드슈왈츠네거와 린다해밀턴이 정말 오랜만에 함께 출연을 했네요~두 배우 세월이 많이 지나 나이를 많이 먹었네요.터미네이터 시리즈 중에 2편을 가장 재미있게 보았는데요.~ 그 유명한 대사가 여기에 나오죠~I Will Be Back~

이번 6편이 2편과 연결되는 듯한 스토리 전개가 있는 듯 합니다.^^

 

 

이번에 터미네이터6에 배우들이 내한했었죠~아놀드옹은 칠순이 넘었다고 하는데~영화에 대한 열정이 참 보기 좋네요~앞으로 아놀드옹 없는 터미네이터가 재미가 있을런지....

 

 

이번에 새로 투입된 젊은피 터미네이터~그레이스역을 맡은 배우죠~반은 인간 반은 기계로 나오는 최신 캐릭터네요.대니를 지키기 위해 미래에서 투입된 보디가드 입니다.

 

 

사라코너는 터미네이터에서 없으면 안되는 여전사죠~ㅎ 이번시리즈에서는 그동안 미래에서 오는 터미네이터를 사냥하는 터미네이터 사냥꾼으로 나오네요~그러다 대니 일행과 엮여서 스토리 전개가 된답니다.^^

 

 

이번엔 나쁜 터미네이터죠~대니를 죽이러 미래에서 온 터미네이터입니다.터미네이터가 2단으로 분리가 되는 희안한 캐릭터 입니다.무슨 소리내고요?? 그건 직접 영화를 보시는게~~ㅎㅎ

 

 

 

이 투샷을 다시 볼 수 있어 좋았네요~ㅎ 사라코너와 터미네이터~1편에선 적으로~2편에선 같은편으로 나왔었는데 말이죠~

 

구형 터미네이터와 최신형 터미네이터와의 대결~과연 결말은 어찌 될까요~^^

 

이번 주말 터미네이터6-다크페이트 보시러 극장으로 고고씽~~~

저는 재밌게 봤습니다.^^ 오랜만에 뭉친 배우들도 반가웠고요~

 

www.first-gift.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