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드라마스토리

마동석의 영화 "악인전"

판촉물은 퍼스트기프트 2019. 5. 30. 16:02
반응형

마동석의 영화 악인전을 보고 왔습니다. 역시 마동석이라는 말밖에 안나오는 영화네요.ㅋㅋ 이번 영화에서 마동석님이 맡은 역할이 정말 잘 어울린다는 생각이 드는 영화 였네요. 법죄도시의 형사도 어울리지만 조폭 두목이 더 잘 어울린다는 생각이 드는 영화입니다.^^

 

 

연쇄살인마를 잡기 위해 경찰과 조폭두목과 손을 잡는다는 독특한 소재로 줄거리도 재미지고 배우들의 연기도 일품인 영화였네요. 코미디도 있고 액션도 있고~좀 잔인한 것도 있고요.ㅎ

 

 

마동석과 주연 투톱의 김무열배우도 열연을 했네요~

 

역시 마동석배우는 몸으로 연기 하죠~ㅋ 문신이 어울리는 배우~^^

 

 

살인마로 열연한 배우죠~김성규배우~영화에선 엄청 무섭게 나오더라고요...ㅎㅎ

아직까지 악인전 안보신 분들은 극장으로 고고씽~~^^ 마동석바우의 매력에 빠져보아요~^^

 

www.first-gift.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