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스토리

하남 스타필드 태국음식점 "콘타이"

판촉물은 퍼스트기프트 2019. 2. 5. 19:42
반응형

하남 스타필드 구경 갔다가 오랜만에 태국음식을 먹어 보려 "콘타이"에 갔습니다. 태국 여행 갔을 떄 기억 나는게 음식이 맛있었다는 기억이 있어서 태국 음식을 좋아라 하게 되었네요.ㅎㅎ 현지에서 먹는 맛이 날 지 는 모르겠지만 태국 음식이 생각이 나서 들어가 보았습니다.^^

 

 

 

주전자와컵도 현지식인 것 같습니다.ㅎㅎ 은박지로 둘러 놓은 것처럼 보이네요~~ㅋㅋ

 

 

소스통에 4가지 소스가 있는데 그 소스에 대한 설명이 적혀 있더라고요. 취향에 맞게 소스를 선택해서 뿌려 먹으면 더 맛있다고 합니다.

 

 

콘타이 메뉴판입니다. 맛있는 것들이 즐비해서 뭘 먹을지 고민했네요.ㅋㅋ 하나씩 다 먹어보고 싶었지만~ㅋㅋ 그럴 순 없죠~^^

공심채 쇠고기 쌀국수와 락카우 무쌉(돼지고기 덮밥)을 시켜 보았습니다. 락카우 무쌉은 태국 여행 갔을 때 호텔에서 먹어 보았는데 정말 맛있어서 우리나라에서 먹어 보려 했었는데 메뉴 이름을 몰라서 못 먹었던 기억이 있네요.ㅋㅋ 지금도 이게 그 메뉴인지는 모르겠지만 그 떄 그맛이 나는 지라 그러려니 하고 먹어 보았네요.^^

 

 

공심채 쇠고기 쌀국수가 나왔습니다. 쌀국수 뭐 다 똑같지만 야채와 쇠고기가 들어 있어 국물도 진하고 맛있었습니다.^^

 

 

락카우 무쌉이 나왔습니다. 락카우 무쌉은 태국 여행 갔을 때 호텔에서 먹어 보았는데 정말 맛있어서 우리나라에서 먹어 보려 했었는데 메뉴 이름을 몰라서 못 먹었던 기억이 있네요.ㅋㅋ 지금도 이게 그 메뉴인지는 모르겠지만 그 떄 그맛이 나는 지라 그러려니 하고 먹어 보았네요.^^ 그래도 현지 맛처럼 맛있었습니다.ㅋㅋ

 

 

태국음식이 생각날 떄 콘타이에 와서 메뉴 하나씩 먹어 봐야겠습니다. ㅋㅋ 태국 음식이 저의 입 맛에 좀 맞는가 봅니다.^^

 

www.first-gift.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