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스토리

가락동 김치찌개 맛집 푼양이 김치찌개

판촉물은 퍼스트기프트 2019. 1. 24. 09:30
반응형

가락동에 위치한 푼양이 김치찌개에 가서 식사를 했습니다.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직장인들이 줄을 서 있더군요.맛집이라 그런건지 대기명단에 이름을 적고 일단 줄을 서 보았습니다.

 

 

대기자들이 추워할까봐 밖에다가 난로도 놓아 주셨네요.ㅎ 날씨가 추웠는데 난로가 있어 훈훈했습니다.^^

 

 

순서가 되어 입장을 했습니다.이 업소 사훈이 "확장보단 집중이다"네요ㅎ 매장 내부가 좀 좁긴 했는데 그래서 이런 사훈이 나왔나 보네요.운서 확장 보다 맛을 중요시 하는 매장인 듯 합니다.^^

 

 

주방 위쪽에는 "원가 따지면 망한다","퍼주고 보자"라는 문구가 걸려 있네요.ㅎ 좋은 식재료를 쓰고 있구나라고 생각이 드는 문구네요.^^

 

점포를 둘러보는 중에 드디어 김치찌개가 나왔습니다.돼지고기 덩어리와 김치가 양푼이에 맛깔나게 들어 있습니다.^^ 끓여가며 고기도 자르고 김치도 잘라서 먹으면 된답니다.^^ 고기는 쫄깃하고 국물은 얼큰 칼칼하니 맛있는 김치찌개였습니다.^^다음에 또 먹고 싶은 그런 맛이었습니다.

 

그리고 또 한가지 메뉴~계란말이도 주문해 보았습니다.으아~~정말 맛있었습니다.ㅋㅋ

 

 

김치찌개를 어느 정도 먹고 라면 사리 하나 넣어 먹으면 그것도 별미입니다.역쉬 찌개에는 라면 사리가 그만이죠~^^

 

 

식탁에 있는 김가루를 뿌려서 김치찌개에 비벼 먹으면 그 맛도 끝내줍니다.ㅎㅎ

 

밥을 비벼서 한 입 ~으아 또 먹고 싶네요.^^

 

 

푼양이김치찌개~다음에 또 먹으러 올거야~~ㅋㅋ

 

 

www.first-gift.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