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스토리

빗썸 이벤트 공지

판촉물은 퍼스트기프트 2018. 10. 29. 19:06
반응형

암호화폐 거래소 빗썸이 홈페이지 재정비를 하고 이벤트를 하고 있네요.저도 요즘 빗썸에서 거래를 잘 하지 않아 모르고 있었는데 오늘 들어가 보니 사이트가 개편이 되었네요.이제 암호화폐 거래소처럼 디자인을 해 놓은듯 싶습니다.그리고 클릭 속도도 이전보다 좀 빨라진듯 합니다.^^

 

고객님께만 드리는 특별한 선물이라는 이벤트로 2가지 이벤트를 진행 하고 있네요.

 

첫번째는 거래수수료를 70%를 돌려주는 거래수수료 70% 페이백 이벤트네요.빗썸에서 암호화폐를 사고 팔고 하면서 발생하는 수수료를 고객들에게 70%를 돌려주는 이벤트 인듯 합니다.^^빗썸 거래 하시는 고객들은 거래 시 수수료가 덜 들겠네요.^^

 

두번째 이벤트는 첫번째 이벤트에 참가한 고객 그러니까 빗썸에서 거래를 한번이라도 하면 응모가 되는 듯 합니다. 추첨을 통해서 원화 3,000만원 상당의 암호화폐를 지급하는 이벤트 인듯합니다. 와~~추첨 해서 3,000만원 준다니 저도 소액이라도 거래 몇 번 해야겠습니다.ㅎㅎ

 

이상으로 빗썸 사이트 개편과 이벤트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 모든 투자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으며 신중한 투자를 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