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스토리

업비트 이더리움,리플,이오스,퀀텀 수익인증.

판촉물은 퍼스트기프트 2018. 10. 16. 12:02
반응형

어제 비트코인이 펌핑을 했죠~ㅎㅎ 그래서 저점 매수한 코인들의 수익이 좀 났습니다.그동안 단기 투자 수익이 몇 건 있었지만 시간 관계 상 올리지를 못했네요.ㅜ 오늘은 어제 수익이 난 이더리움,퀀텀,이오스,리플 코인의 수익을 포스팅 해 보겠습니다.^^

모든 코인들이 동일한 시간때에 매수 ,매도 했네요.ㅋㅋ어제 밖에서 일하다가 비트 펌핑에 급작스럽게 매도 했답니다.ㅋㅋ

어제의 펌핑은 정말 흥미진진했습니다.ㅎㅎ 이대로 쭉~~대상승장으로 가느냐...단기적인 펌핑이냐...고민고민하다 우선 단기적인 펌핑으로 판단하고 매도했는데...다행이 맞아 떨어졌네요.ㅎ

 

1. 퀀텀.

 

 

2. 리플.

 

3. 이더리움.

 

4.트론.

 

11일날 매수해서 15일에 매도 했습니다.원래는 연말까지 보고 매수 하긴한건데...어제 펌핑을 단기적인 거로 생각하고 우선 매도하여 이익을 보았네요.^^

 

다시 저점을 기다려 매수 해야겠습니다.

 

이상으로 업비트 이더리움,리플,이오스,퀀텀 수익인증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