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스토리

포천 파지 약과 맛집 장인더 카페

판촉물은 퍼스트기프트 2023. 12. 8. 15:13
반응형

요즘 핫한 포천에 위치한 장인더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이곳은 파지약과로 유명한데요.

오픈런으로도 유명한 곳맛있다고 해서 방문해보았습니다.

평일 11시쯤 도착했는데 구입성공입니다!!

네이버스토어 다미당에서도 구입가능한데 매번 구입실패로 포천쪽으로 출장 갈 일이 있어 다녀와봤네요! 

주차장은 넓은 편이어서, 자차로 오셔도 주차는 수월하게 하실수 있겠네요!

카페안으로 들어가보니, 매우 넓네요!

크리스마스라, 트리장식도 해놓고 커피구입해서, 매장에서 약과와 드셔도 좋을 듯합니다.

저는 파지약과 구입하면서 , 커피도 같이 구입했습니다. 

들어가 보니, 파지약과가 많다고 생가했는데, 이건 전시용이라고 하네요 ㅎㅎ

커피 음료는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딸기라떼, 미숫가루, 에이드, 허브차, 차 등 종류가 있습니다!

제가 갔을 때에는 정품약과는 이미 품절이었고, 1인 4팩 가능하다고 합니다.

1팩 가격은 6000원입니다.

커피음료도 1잔은 구입해야한다고 해서 구입했습니다

 

파지약과를 먹어보니, 맛있긴합니다!

지금까지 먹었던 약과와는 다르긴 다르더군요!

기름쩐내도 안나고, 쫀득하면서 약간 바삭느낌도 있고, 너무 달지도 않고, 제 입맛에는 좋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