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스토리

가든파이브 육개장 설렁탕 맛집 아침식사 가능

판촉물은 퍼스트기프트 2023. 11. 6. 14:17
반응형

가든파이브 지하 1층에 위치한 경원육개장은 아침식사도 가능한 음식점입니다. 점심시간에는 자리가 많은데도 자리가 없는 경우도 있어 줄을 서는 경우도 있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많아서 한끼 먹기엔 그만인 것 같습니다.

 

 

 

 

식사는 모든매뉴가 9,000원으로 저렴한 편입니다. 육개장은 양도 많습니다. 그러면 안되지만 하나 시켜서 둘이 먹어도 될 정도로 나옵니다.

 

 

자리마다 키오스크가 설치되어 있어 메뉴를 선택하고 바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요즘은 주문을 이렇게 받는 식당이 많아진것 같습니다.

 

 

 

뚝배기 불고기는 다른 메뉴에 비해 고기의 양이 좀 작은 것 같은데 맛은 있습니다.

 

뚝배기불고기

설렁탕은 파가 듬뿍 들어가 있어 파향이 은은하게 나면서 소면이 들어가 있어 밥과 면을 함께 드실 수 있습니다. 푹 우러난 국물도 끝내줍니다. 고기도 많이 들어 있습니다.

 

설렁탕

 

 

 

칼육개장은 칼국수가 들어가 있고 공기밥이 조금 나옵니다, 칼국수와 함께 밥을 먹을 수 있어 좋습니다. 칼국수가 들어 있어 밥은 아주 조금 나옵니다.

 

 

버섯육개장은 버섯이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당면도 들어 있어 면도 함께 즐길 수있습니다. 얇게 찢어진 고기도 많이 들어 있어서 고기와 함께 즐기실 수 있습니다.

 

버섯육개장

 

 

깍두기와 김치가 맛있어 국밥에 먹기 딱 좋습니다. 양도 많고 맛도 있어 육개장이나 설렁탕이 생각나면 다시 찾고 싶은 음식점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