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스토리

비트코인 하락

판촉물은 퍼스트기프트 2018. 8. 2. 17:11
반응형

7월31일부터 비트코인이 하락했습니다.무슨 악재가 터진 건지 이틀간 계속 하락만 하더군요.ㅠ대장이 빠지니 알트들도 맥없이 하락했습니다.제가 가지고 있던 아이콘을 더 하락 하기전에 정리를 하고 이오스와 퀀텀에 물타기를 했습니다.ㅎㅎ 그런데...너무 빠른 물타기로 아직까지 존버 상황이 되었네요.ㅠ

 

비트코인 1시간봉입니다.7월31일 오후 5시경부터 8월1일 11시까지 하락을 했습니다.현재는 잠시 하락을 멈추고 횡보 중이지만 언제 또 하락을 할지 상승을 할지는 지켜 봐야겠습니다.7800달러를 뚫어줘야 상승이 가능할듯한데요.ㅎㅎ 정말 어렵게 올려 놨는데...만 하루도 안되어서 떨구네요.ㅠ

 

 

일간에는 빗썸과 농협간의 재계약 및 이권다툼으로 그런다는 애기들도 있는데...만약 그게 사실이라면 거래소가 악재로 작용이 되는 또 하나의 사례가 되는 사례입니다.아~거래소 해킹에~코인 입출금 막고 자체 펌핑에~입출금 막혀서 하락장에~거래소가 정말 여러가지로 악재네요.ㅠ

 

 

빨리 잘 마무리 되어 이젠 거래소가 악재가 되는 일은 없었으면 하는 코린이의 바램입니다.^^

빗썸~~정말~~~땍~~

 

그리고 비트코인 하락으로 급하게 매도한 아이콘의 수익인증입니다.수익이라고 해봐야 얼마 되진 않지만 그래도 익절햇으니 올려봅니다.ㅎㅎ

 

 

 

매도 후 잠깐 상승했다가 바로 하락한 패턴입니다.좀더 가지고 있었다면...ㅋㅋ 바로 하락의 나락으로 빠져들뻔했습니다.빨리 비트가 회복해서 다른 알트들도 상승장으로 접어 들길 바라며 이상으로 비트코인의 하락과 아이콘의 소소한 수익인증을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