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스토리

아이콘 수익인증

판촉물은 퍼스트기프트 2018. 7. 29. 14:17
반응형

오늘 새벽에 아이콘의 분할 매도를 끝마쳤습니다.예상은 2500원까지 가지 않을까 하고 기다렸는데...ㅎㅎ 제가 매도하고 나니 근처는 가더라고요.그래도 전량 익절에 성공하였습니다.

아래꼬리 달고 올라올 때 매수했다가 다시 하락하길래 물타기~ㅋㅋ 그리고나서 지정 가격에 계속 매도를 하였습니다.하루만 더 들고 있었음 모두 2000원대에 매도 했을것을 좀 일찍 매도한 감이 있네요.^^

 

24일 저녁에 매수하여 28일 새벽에 모두 매도~4일간 가지고 있었네요.ㅎㅎ 아이콘 어제든 다시 들어가고 싶은 코인이네요.다시 저점을 한 번 잡아 봐야겠습니다.

 

 

이상으로 코린이의 아이콘 수익인증 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