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스토리

성남 맛집 "신가네 옛날감자탕 은행점"

판촉물은 퍼스트기프트 2018. 5. 30. 19:35
반응형

신가네 옛날감자탕에 가서 뼈다귀해장국을 먹었습니다. 저녁 시간에 손님들이 많다군요. 저도 뼈해장국을 좋아라 해서 가보았습니다.몇 번 와 본 집이라 맛은 보장 되어 있어서 또 찾게 되더군요. 일반 감자탕 집에 가면 뼈다귀에 살이 그렇게 많이 붙어 있지 않죠.. 뼈만 우려내서 먹을 살들은 조금 붙어 있고요~그런데~~신가네 옛날 감자탕은 뼈다귀에 고기가 엄청나게 붙어 있습니다.그리고 국내산 돼지뼈로 만들었어요ㅎㅎ그리고 밥을 강황을 넣고 해서 밥이 누렇습니다. 건강에 좋은 강황을 넣어 밥을 짓더군요. 강황이 싫으신 분들은 주문시 흰밥 달라고 하면 하얀밥을 주니 참고하시고요.

 

밑반찬입니다. 뭐 뼈다귀해장국엔 깍두기 하나면 충분한데 말이죠~ㅎㅎ

 

 

와우~~뼈다귀해장국이 나왔습니다. 위에 깻잎을 얹어줘서 깻잎향도 맛나게 납니다.^^

 

 

 

깻잎을 살짝 치우니 우거지와 고기도 보이네요. 고기 덩어리가 어마어마 하죠~ㅎ

우거지의 상태도 괜찮은 편입니다.

 

 

 

고기 덩어리를 젓가락으로 술술 띠어서 한 입 하면 입안이 꽉 찬답니다.^^

 

 

고기에 살이 너무 많아서 뼈가 안보이네요.ㅎㅎ

 

 

 

요런 고기덩어리가 세덩어리가 들어 있답니다. 고기만 먹어도 배불러요.ㅎ고기 다 건져 먹고 남은 우지지 국물에 밥을 말아서 드시면 아주 끝내주는 해장국이 되지요. 오늘도 맛난 음식 먹고 힘내어 봅니다.^^

 

www.first-gift.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