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스토리

강남 와플아이스크림 "카페 더 달달"

판촉물은 퍼스트기프트 2018. 5. 25. 23:37
반응형

정말 오랜만에 강남에 갔네요~사람도 많고 빌딩도 많고~카페도 많고~카페 더 달달에 가보았습니다.골목길 언덕에 있는 카페인데도 사람들이 많았습니다.강남은 어딜 가나 사람들이 많은 듯하네요.ㅎㅎ 강남역에 내려서 교보문고도 가보고, 카카오프렌즈도 가보고, 강남역 푸드트럭도 가보았네요. 강남역 전경입니다.오랜만에 나가서 관광객 모드로 거리 사진 한장...^^

 

 

드디어 카페 "더 달달"에 도착했습니다.골목길 언덕에 위치하여 있습니다.

 

 

저희가 갔을때는 다행히 사람이 얼마 없었습니다.그래서 사진을 찍을 수 있었네요.ㅎㅎ

 

 

사진 보니 카페가 썰렁 했네요.ㅎㅎ 하지만 저희가 갈때쯤엔 사자리가 없어서 사람들이 줄을 서 있더라고요. 시간때를 잘 맞춰온 것 같네요.^^

 

 

창가쪽에 앉아서 사진 한장~~^^

 

드디어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달달 와플과 아메리카노 한잔을 시켜보았습니다. 와플과 생크림,그리고 아이스크림과 바나나가 있네요.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ㅎㅎ 와플을 씹다 보면 단 맛이 먼가 씹히는게 있더군요. 뭔가 봤더니 별사탕 같은 것이 와플 사이에 박혀 있더라고요.ㅎㅎ 카페가 왜 달달인지 알것 같습니다. 바나나에도 꿀같은 것이 뿌려져 바나나가 정말 달달 하더군요.^^

 

 

목 마를땐 아메리카노 한 잔 하면서 좋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달달에서 나와서 강남역에 푸드 트럭을 잠시 들러 보았습니다. 사람들이 꽤 있더군요. 그 중에서 닭꼬치를 하나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닭꼬치도 달달하니 맛있네요.ㅎㅎ

 

 

 

 

오랜만에 강남역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www.first-gift.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