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스토리

광장시장 맛집 "순희네빈대떡"

판촉물은 퍼스트기프트 2018. 5. 14. 16:42
반응형

광장시장하면 빈대떡이 유명하죠~순희네 빈대떡을 갔습니다. 광장시장에 오면 꼭 들러 빈대떡을 먹곤 했는데요. 항상 순희네빈대떡을 먹었습니다. 왜냐고요?? 맛있으니까요.ㅎㅎ 광장시장 가보니 평일에도 외국인도 많고 관광객도 많고 북적북적 하더라고요.

 

 

빈대떡이 엄청 쌓여 있습니다.ㅎㅎ 저걸 다 팔려나~~

 

 

 

베트맨의 팀버튼 감독도 여기 와서 먹고 빈대떡 맛에 반했다고 하네요. 사진까지 걸어 두셨네요.ㅎㅎ

 

 

녹두빈대떡이 4000원~~저희는 육회를 먹고 온 터라 녹두빈대떡 한장만 시켜 보았습니다. 한장도 많은데~ㅎ둘이 와서 한장 시키니 눈치 주시네요.ㅎㅎ

 

드디어 빈대떡이 나왔습니다.한장을 반으로 잘라서 반달모양으로 두개가 나옵니다.여기에 간장소스에 양파를 찍어서 한 입하면~그 맛이 끝내줍니다.

 

 

양파에 간장소스 찍어서 한 입~~ㅎㅎ 또 먹고 싶네요. 저에게는 딱 한장이 적당한 듯 합니다. 좀 느끼해 지면 김치와 곁들이면 더 맛있습니다.^^

 

 

광장시장에 가실거면 순희네 빈대떡 잊지 마세요~^^

www.first-gift.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