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스토리

광장시장 맛집 "육회자매집"

판촉물은 퍼스트기프트 2018. 5. 13. 22:15
반응형

티비에서 광장시장이 나오는걸 보고 바로 광장시장으로 향했습니다. 육회자매집이라고 육회전문점인데요. 육회덮밥이 단돈 6,000원입니다. 일반식당에선 상상도 못할 가격에 맛있는 육회덮밥을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여기도 티비에 많이 출연한 집으로 1,2,3호점까지 있네요. 저희는 2호점을 방문했습니다.

 

 

손님들이 많았습니다. 다행히 자리는 있어서 바로 먹을 수 있었습니다. 육회 외에도 간, 천엽, 산낙지, 육사시미 등 여러 먹거리가 있습니다. 저희는 육회와 육회덮밥을 하나씩 주문했습니다.

 

 

저희는 육회와 육회덮밥을 하나씩 주문했습니다. 육회도 한접시에 12,000원밖에 안합니다.^^

육회덮밥 특도 있습니다. 특은 아마도 양이 좀 더 많이 있지 않을까요.

 

 

산은 산이요~물은 셀프입니다.ㅎㅎ 이 문구가 웃겨서 사진을 찍게 되네요. 요즘은 대부분 물이 셀프자나요~ㅎㅎ

 

 

요기 골목이 모두 육회를 파는 골목입니다. 여러 가게들이 있습니다. 모두 맛나게 생겼어요~ㅎㅎ

 

드뎌 육회가 먼저 나왔습니다. 캬~~ 정중앙에 달걀 노른자 하나!~~슥슥 비벼서 한 입 먹어 보았습니다.ㅎㅎ 고소하고 쫄깃하고~~부드럽고~~정말 맛있습니다.ㅎㅎ 광장시장 가면 무조간 육회를 먹어야겠다는 맘이 생기더군요.

 

 

이어서 육회덮밥이 나왔습니다. 와우~~육회덮밥도 비주얼이 진짜 맛있게 생겼습니다. 슥슥 비벼서 한입 따악~~~캬~~육회덮밥도 정말 맛있습니다. 진짜 꿀맛이더라고요.ㅎㅎ 덮밥에 육회를 좀 넣어서 먹으니 밥보다 육회가 더 많이 있어 육회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국물은 소고기 무국으로 아주 시원하답니다. 육회덮밥에 소고기 무국 국물 한숫가락~캬~~~또 먹고 싶네요.

 

 

 

밥알보다 육회가 더 많지요~

 

 

육회에 들어 있는 배와 함께 기름장에 찍어 드시면 더 맛이 좋습니다.

 

 

 

광장시장 가시면 육회비빕밥과 육회는 꼭 먹는걸로~~ㅎㅎ

 

 

 

www.first-gift.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