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스토리

위례신도시 경양식밥상 "반달식당"

판촉물은 퍼스트기프트 2018. 5. 11. 00:45
반응형

위례신도시에 위치한 반달식당을 다녀왔습니다. 지인과 식사자리를 위해 조용한 식당을 찾다가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사람도 붐비지 않고 조용해서 지인들과 담소를 나누며 식사하기에 괜찮은 식당이더라고요. 메뉴는 경양식이라고 하는데, 카레나 함박스테이크 종류입니다. 매주 월요일은 휴무라고 하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오리지널데리함바그를 주문했습니다. 약간의 밥과 함박스테이크, 양배추샐러드, 단무지, 약간의 김치가 나옵니다. 함박스테이크의 소스는 그냥 먹어도 맛있더라고요.ㅎㅎ 제 입맛엔 카레 종류가 아닌가 했는데 지인들이 아니라고 하더군요.ㅋ 스테이크와 함께 달걀 반숙도 있습니다. 달걀은 후루룩~마시면 되겠습니다.ㅎㅎ

 

 

함박스테이크가 좀 작다는게 흠이긴 하지만 맛이 있으니 아껴 먹게 되더라고요.ㅎㅎ 지금의 두배정도 되면 좋겠다는 제 개인적인 생각이 있습니다.

 

 

일본가정식 카레라이스도 하나 주문 했습니다. 카레라이스에 문어발모양의 햄이 들어가 있고 돈까스도 들어가 있습니다. 그리고 샐러드와 국물로 맑은 콩나물국이 나옵니다. 지인이 주문한거라 한술 맛을 보았는데 일본식 카레도 먹을만 하더라고요.ㅎㅎ

 

 

모든 식사를 아이스크림이 후식으로 나옵니다. 바닐라아이스크림인데~너무 조금 줘서 안타까웠습니다.ㅎㅎ 맥주와 안주도 곁들여  먹었는데 깜박 사진을 못 찍었네요. 지인 말로는 맥주 맛도 좋았다고 합니다.

 

즐겁게 식사하며 담소도 나누고 2시간 정도 먹고 이야기하다 돌아왔습니다. 맛은 있는데 대체적으로 양이 좀 작다. 고로 다음에 또 가게된다면 사이드메뉴 한두가지는 더 시켜야겠습니다.ㅎㅎ

www.first-gift.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