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스토리

율동공원 연예인들이 많이 찾는 "신사동 매운갈비찜"

판촉물은 퍼스트기프트 2018. 11. 26. 16:06
반응형

율동공원 근처에 갔다가 신사동 매운갈비찜을 먹으러 갔습니다. 매운갈비찜은 제가 좋아하는 매뉴 중 하나죠~ㅎ신사동 매운갈비찜인데 체인점인듯 합니다. 서울 신사동이 본점 인 듯 싶네요.ㅎㅎ좀 외진 골목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가 좀 힘들었네요. 낮에 네비 치고 가면 잘 찾을 수 있으실 겁니다.ㅎ

 

연예인들도 많이 방문해 주었네요.ㅎㅎ 율동공원점에 온 건지 본점에 온 건진 모르겠지만 간판에 사진이 걸려 있네요.^^

 

 

많은 유명인들이 사인을 남기고 갔네요.ㅎㅎ

 

밑반찬입니다.콩나물과 명이나물, 양념 안한 구운김, 시금치 등이 나오네요.^^

 

 

소갈비와 돼지갈비가 있는데 금액 차이는 3,000원 차이가 있네요. 돼지갈비로 시켜 보았습니다.^^그리고 계란찜도 함께 주문했습니다.^^ 매운맛을 중화 시켜주는 역할로 시켰네요.ㅎㅎ

 

 

매운돼지갈비찜이 나왔습니다.ㅎ 보기만 해도 맵게 생겼네요. 국물을 좀 쫄여서 먹어 보았습니다.ㅋㅋ 역시 갈비찜은 맵게 먹어야 하나봅니다. 저의 취향은 매운 맛입니다.ㅎㅎ

 

 

매운 맛을 계속 먹다보니 혓바닥이 맵더군요. 매운맛을 달래 줄 계란찜이 나왔습니다. 뚝배기에 봉긋하게 올라온 계란찜이 먹음직 스럽네요.^^ 계란찜은 촉촉하게 맛있었습니다. 매운맛도 중화 시켜주고요.^^

 

 

오랜만에 맛있는 매운갈비찜을 먹었네요.^^

 

www.first-gift.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