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스토리

남한산성 오대오 바지락 칼국수~국물이 끝내줘요

판촉물은 퍼스트기프트 2018. 12. 15. 09:00
반응형

남한산성 유원지 임구에 위치한 오대오 바지락 칼국수에 가보았습니다.남한산성을 찾는 등산객들 사이에 맛집으로 유명한데요.주말 점심에는 등산객들로 자리가 없어 기다려야 되는 칼국수 맛집입니다.ㅎ 저도 몇 차례 방문했던 집인데 국물도 끝내주고 맛있는 곳이어서 재방문하게 되는 곳입니다.^^

 

 

1인1메뉴를 기본으로 한다고 합니다.공기밥이 무료로 제공되기때문에 여러명이 방문해서 1인분에 공기밥을 많이 드시는 손님들이 있는가 봅니다.ㅋㅋ

 

 

왕만두와 칼국수를 시켜보았습니다.먼저 왕만두가 나왔습니다.만두가 큼직합니다.ㅎ

 

 

만두피도 얇고 속도 꽥차있어 식감도 좋고 촉촉하여 맛있었습니다.^^간장소스를 살짝 뿌려 먹으면 더 좋습니다.^^

 

 

김치도 참 맛깔나게 담갔네요.김치는 직접 담근다고 하네요.

 

 

드디어 칼국수가 나왔습니다.바지락 반 국수 반이네요,ㅎ 칼국수 면발이 두가지 색상입니다.^^

 

 

칼국수를 앞접시에 국물과 같이 떠서 고추절임을 넣어 드시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칼국수 면발도 수타인듯 울퉁불퉁하내요~^^

 

김치와 함깨 먹다보니 국물이 빨개졌네요.ㅎ 칼국수를 다 먹고 나면 셀프코너에 있는 밥통에서 밥을 무한대로 퍼먹을 수 있습니다.^^밥까지 말아서 한그릇 뚝딱하면 배가 터지네요.ㅋㅋ

 

남한산성 가실때는 내려오셔서 오대오 바지락 칼국수 한그릇 어떠세요~~^^

 

www.first-gift.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