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스토리

광장시장 먹거리,맛집,꼭 먹어야할것들

판촉물은 퍼스트기프트 2018. 11. 7. 16:53
반응형

어느 재래시장을 가든 먹을거리는 참 많지요. 서울에서 유명한 시장 중 하나인 광장시장에도 먹거리가 많습니다.ㅎ가끔 광장시장을 한번 가면 먹고 싶은 건 많은데 배가 불러 못 먹는 경우가 많았지요.ㅋㅋ 못먹는건 집에 가서 먹도라도 오늘은 먹고 싶은 걸 먹어 보기 위해 방문했습니다.ㅋㅋ

 

정말 청계천,종로에는 주차하기가 힘드네요. 노상주차장이 있긴 한 데 차가 다 주차되어 있어, 한바퀴 돌아 올려면 차도 막히고 하니 세운상가쪽 노상 주차장이나 종묘공영주차장을 이용하는 편이 나을 것 같습니다. 저도 종묘공영주차장에 차를 대고 조금 걸어 갔습니다.

 

 

광장시장 입구입니다. 시장에 들어가는 입구가 여러군데라 들어 가서 구경하면서 걸어갔습니다.^^

 

 

우선 배가 출출하여 밥을 먹으러 육회집에 갔습니다. 육회자매집을 찾아 갔습니다. 지난번 방문했을 떄 너무 맛이 있어서 다시 방문했습니다.^^

 

 

육회가 나왔습니다. 으아~~새빨간게 정말 맛있게 생겼네요.ㅋㅋ

 

 

 

다음으로 육회비빔밥이 나왔습니다. 육회와 깻잎,오이채가 어울러져 정말 맛있답니다.^^ 육회비빔밥에 육회를 좀 더 넣어 비비면 육회 반 밥반...ㅋㅋ 더 맛있게 먹을수 있습니다.^^

 

 

 

육회와 육회비빔밥을 먹고 나서 먹자거리로 나오면 중앙에 빈대떡 거리가 나옵니다.ㅋㅋ 빈대떡 냄새 맡고 그냥 지나갈 수 없지요. 유명한 순희네 빈대떡 가서 모듬전으로 하나를 포장했습니다.^^

 

 

모듬전은 고기완자 하나와 빈대떡 두장이 모듬전입니다.^^ 바싹바싹해서 정말 맛있습니다. 고기완자도 맛있긴 한데 한개가 딱 적당하더라고요.ㅋㅋ

 

 

양파소스에 찍어서 양파 하나와 곁들여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그리고 광장시장하면 또 빠질 수 없는 마약김밥이 있습니다. 예전에 꼬마김밥이라고 했는데 여기선 마약김밥이라고 하더군요.

 

 

마약김밥을 요~겨자소스에 찍어 먹으면 좀더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ㅋ

그리고 마지막으로 꽈베기를 하나 먹어 보았습니다. 꽈배기에 계피가루와 설탕이 뿌려져 있어 특이한 맛이 나더군요. 반죽이 부드러워 그런지 맛도 부드러웠습니다.

 

이렇게 광장시장에 가서 배 터지게 먹고 집에 와서 포장한 빈대떡도 먹고 정말 맛있는 하루였습니다. 다음에 또 가서 다른 음식들을 먹어 봐야겠습니다.^^

 

 

www.first-gift.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