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스토리

서브웨이 샌드위치 1+1 이벤트 후기

판촉물은 퍼스트기프트 2018. 11. 3. 20:30
반응형

어제 서브웨이에서 월드샌드위치데이라는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이벤트 내용은 터키베이컨샌드위치나 치킨데리야끼샌드위치를 구입하면 하나 더 준다는 이벤트더라고요.ㅎ 시간은 오후 2시부터 4시59분까지 선착순~~^^ 선착순이라 줄 서는건 당연하겠죠~^^

 

 

 

저도 일하다 서브웨이가 보이길래 한 번 줄을 서보았습니다.ㅋㅋ 안그래도 아침에 와이프가 애기 한터라 오랜만에 이쁨?? 좀 받아 볼까 하고 줄을 섯네요.ㅎ 처음엔 줄이 빨리 줄어드는 느낌이더니 나중엔 줄이 줄지가 않더군요. 그래도 기다린 시간이 있어 사가야겠다는 신념으로 1시간 30분을 기다렸네요.이런..ㅋㅋ

 

 

제가 샌드위치를 사고 나왔는데도 아직도 줄이 엄청 나더군요. 줄 서 계신분들 시간내에 살 수 있을려나...ㅎ

 

 

집에 와서 드뎌 시식 시간이 되었네요. 저도 서브웨이 샌드위치 참 오랜만에 먹어 보네요.^^오랜 기다림 끝에 먹는 거라 더 맛있게 느껴지네요.^^

 

 

짜잔~빵은 플랫브레드로 쫄깃했습니다.ㅋ

 

 

빵 안에 야채샐러드와 소스가 어우러져 푸짐한 샌드위치더라고요~^^

 

 

와이프가 맛나게 먹어줘서 기다린 보람이 있었네요. 저도 맛나게 잘 먹었고요.^^그리고 이벤트에 참여함으로써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도 한 샘이니 여러보로 좋은일 했네요.ㅋㅋ^^

 

www.first-gift.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