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스토리

코인빗거래소 2월 덱스,덱스터 수익인증

판촉물은 퍼스트기프트 2019. 2. 6. 11:23
반응형

즐거운 명절 보내고 계신가요? 벌써 2월이 되었네요. 그동안 코인빗 거래소에서 많은 거래를 했는데요.아직 물려 있는 코인도 있고 수익 보고 탈출한 코인도 있고 계속 단타 위주로 거래를 한 코인도 있습니다. 그 중 오늘은 단타 위주로 거래를 한 덱스와 덱스터의 수익 인증 글을 쓰려고 합니다.^^

 

먼저 덱스입니다. 덱스는 코인빗 거래소 코인인데 요즘엔 많이 시들해 진 듯 합니다.계속 횡보 하락 하고 있네요. 코인빗에서 설이벤트 공지와 함께 공지에 포함된 코인들이 펌핑을 시작해서 덱스가 횡보를 하고 있는 듯 합니다. 이벤트가 끝이 나면 덱스가 좀 움직일까 해서 매수를 할까 고민중이네요.ㅎㅎ

 

 

그래도 1월말에 매수한 물량을 약간의 수익 보고 매도 처리 했습니다.^^

 

 

다음은 덱스터입니다.텍스터도 역시 코인빗 거래소에서 밀고 있는 코인이죠~상ㅈ아 직후 바로 39만원까지 상승했던 코인입니다.ㅎ그 때 물렸으면~~생각만 해도 끔찍하네요. 지금은 큰 폭의 상승 하락은 없지만 그래도 짧게 짧게 단타로 수익을 볼 수 있었던 코인입니다.^^

 

 

아직도 횡보 중이라 지금은 크게 메리트가 없을거라 보고 단타를 일단 중지했습니다.ㅎ 아주 저점에 매수를 걸어 두긴했는데 그 가격대가 오지 않네요.ㅋ 시세가 움직이면 다시 단타 매매를 해 볼까 하는 코인입니다.^^

 

 

이상으로 2월 중 덱스와 덱스터의 단타 거래 수익인증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 투자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으니 신중한 투자 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