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스토리

캐셔레스트 "캡" 수익인증2.

판촉물은 퍼스트기프트 2018. 8. 31. 15:40
반응형

요즘 캐셔레스트 거래소의 "캡"이 핫한데요.저도 상장 당시 매수해서 수익으 낸 코인이기도 하고요.ㅎ 수익을 내고 다시 차트를 보다가 저점이다 생각해서 다시 매수 또 수익이 났습니다.ㅎ 총 4번의 매수를 통해 모두 수익이 난 코인이네요.^^상장 후 계속 상승 추세로 가다보니 꼐속 보게 되더라고요.ㅎㅎ 혹시나 10원이라도 가면 대박이니 말이죠~^^그래서 25일에 다시 매수를 했습니다.그런데~~제가 매수하니 또 하락을 하네요~ㅋㅋㅋ 그래서 일단 존버를 했지요.한동안 횡보 하더니 오늘 오전에 쭉~~올려 주더라고요.그래서 바로 매도~했습니다.^^참 다행이네요.ㅎㅎ

 

25일에 매수를 해서 오늘에서야 매도 하게 되었네요.ㅎㅎ 기다린 보람이 있었네요.^^

 

 

오늘 매도 전에 한번의 거래가 더 있었습니다.ㅎㅎ 26일에 매수해서 28일에 매도를 한 번 더 해서 수익을 냈습니다.그리 큰 수익은 아니지만 익절 했으니 수익이 났겠죠~ㅋㅋ

 

 

28일에 매도 하지 않고 오늘 다 같이 매도 했으면 더 많은 수익이 났을텐데요.ㅎ 1원과 1원 초반에 매수한거라 수익이 좀 컷을텐데 말이죠~^^

 

 

지금은 캡이 2원을 넘어서 계속 상승 중에 있습니다.지금은 고점이라 그냥 바라만 보고 있는데요.다시 저점이 오면 매수를 할 계획입니다.ㅋ 저점이 올라나...너무 올라가 버렸네요.

 

 

 

요즘 거래소 코인들이 핫한데요.코인제스트 거래소의 코즈 코인도 엄청 올랐더라고요.제가 본게 3000원대였는데 아제는 8000원을 돌파했더군요.ㅋ 저에게도 그런 큰 수익의 코인이 언젠가는 오겠죠~^^

 

이상으로 캐셔레스트 '캡" 수익인증2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