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스토리

캐셔레스트 "캡" 상장

판촉물은 퍼스트기프트 2018. 8. 23. 21:45
반응형

암호화폐 포스팅을 오랜만에 하네요.ㅎㅎ 오즘 장도 안좋고해서 원화 채굴을 하느라 신경을 못 썼네요.ㅠ 캐셔레스트라는 거래소에서 캡이 상장 하여 한 번 쳐다 보았네요.ㅋㅋ어제 공지사항을 봤는데 오늘 16시에 상장한다고 햇는데 10시 전에 상장을 해서 초반에 못 탔네요.ㅎ

 

어제 확인 한 공지 사항입니다.16시 예정이라고 했는데...오전에 기습적으로 상장했네요.

점심시간에 혹시나 해서 들어가 보았는데 상장이 되어 거래가 이루어 지고 있더군요.그래서 차트 대충 보고 잽싸게 매수~^^점심시간 끝나기 전에 매도 했네요.

 

ㅎㅎ 0.2원 띠기 하려다가 늦은감이 있어 0.1원 띠기에 성공 했습니다. 0.1원 띠기라도 무려 20% 수익이더군요.ㅎㅎ 0.5원에 매수~0.6원에 매도 했습니다.^^

 

 

요즘 소형 거래소들의 자체 펌핑으로 수익을 많이 보시는 분들이 많더군요.전 무서워서 못들어 가겠는데..소액으로 한번 도전 해 볼까 생각 중입니다.ㅋㅋ 수익 인증 글이 많이 올라오길 바라며~~

이상으로 캐셔레스트 캡 상장 소식과 수익인증 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