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스토리

홍콩과 가까운 마카오 여행

판촉물은 퍼스트기프트 2023. 5. 26. 09:30
반응형

 

 

마카오는 중국 광둥성 남부 해안에 위치한 도시로 포르투갈 식민지였던 영향으로 유럽과 동양 문화가 공존하는 독특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관광도시입니다.요즘은 홍콩여행을 하면 마카오까지 다리로 연결되어 있어 편하게 방문 할 수 있는 도시입니다.

 

 

홍콩과도 가까워서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대표적인 해외여행지 중 하나죠. 마카오는 크게 세 지역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첫번째로는 세계문화유산인 성 바울 성당 유적지가 있는 타이파 섬이고 두번째로는 카지노 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는 코타이 스트립 그리고 마지막으로는 아름다운 해변가로 유명한 콜로안 빌리지 입니다.

 

 

 

이 모든 장소들을 하루만에 다 돌아볼 수 있으니 일정짜실 때 참고하세요! 마카오에서는 어떤 교통수단을 이용해야하나요? 마카오는 대중교통이 발달되어있지 않아서 대부분 택시를 타고 이동하는데요, 호텔 셔틀버스를 이용하면 주요 관광지를 편하게 둘러볼 수 있답니다. 저는 갤럭시호텔 버스를 주로 이용했는데, 무료인데다가 노선도 많아서 좋더라구요. 만약 숙소가 쉐라톤이라면 윈팰리스나 베네시안 쪽 가는 셔틀버스를 타시면 됩니다.

 

 

 

마카오에서도 유심칩을 살 수 있나요? 네 물론이죠! 공항 입국장 나오면 여러 통신사 부스가 있어서 쉽게 구입할 수 있고 한국에서 미리 사가도 된답니다. 인터넷 속도도 빠르고 저렴해서 추천드려요.

 

 

 

마카오 어디어디 가면 좋을까요?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총 4곳이에요.

먼저 몬테요새(Monte Fort)라는 곳인데요, 17세기 초 예수회 선교사들이 세운 요새로 당시 아시아 최대 규모였다고 해요. 지금은 박물관으로 쓰이고 있으며 주변 풍경이 너무 예뻐서 사진찍기 좋은 명소랍니다.

 

 

 

다음은 아마사원(A-Ma Temple)이라는 곳인데요, 16세기에 세워진 사원으로 바다의 여신 마조를 모시는 곳이랍니다. 이곳 역시 멋진 건축물과 화려한 장식 덕분에 눈호강하기 딱 좋아요. 여기는 에그타르트 맛집 로드스토우 본점이 근처에 있으니 같이 들러보세요!

 

 

다음은 피셔맨즈 와프(Fisherman's Wharf)라는 곳인데요, 1860년대 무역항이었던 옛 모습을 재현해놓은 테마파크라고 보시면 돼요. 배 모양의 건물 안에는 레스토랑과 상점들이 즐비해있고 길거리 음식점도 많으니 구경하면서 이것저것 먹어보는 재미가 쏠쏠하답니다. 특히 저녁엔 조명이 켜져서 더욱 아름다워요.

마지막으로 제가 제일 좋아하는 콜로안 빌리지(Coloane Village) 인데요, 영화 도둑들 촬영지로 유명한 곳이기도 하죠. 마을 전체가 파스텔톤이라 동화 속 마을 같은 느낌이 들어요. 드라마 궁이랑 꽃보다 남자 배경지기도 해서 우리나라 사람들에게도 익숙한 곳이랍니다. 골목골목 예쁜 카페랑 식당이 많으니 여유롭게 산책하며 시간 보내시는 걸 추천드려요.그리고 어디서나 보이는 마카오타워도 한 번 들러 보시면 좋습니다.

 

 

이렇게 마카오 구석구석 둘러봤는데 어떠셨나요? 이번 여름휴가때 가족끼리 혹은 친구들끼리 마카오 자유여행 떠나보시는건 어떨까요? 즐거운 추억 많이 만들고 오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