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드라마스토리

영화 "미션인파서블-폴아웃"

판촉물은 퍼스트기프트 2018. 8. 3. 15:12
반응형

7월말일 "미션임파서블-폴아웃"을 관람했습니다,7월 마지막 날이라 꼭 봐야 했거든요.ㅎㅎ 저녁엔 약속이 있어서 오랜만에 밤에 영화를 보았습니다.톰크루즈가 나오는 영화이고 전통적인 액션 영화라 큰 기대를 가지고 극장에 갔습니다.

 

 

영화를 본 주위 사람들이 정말 재미있다고 하고~시간이 어떻게 흘렀는지 모른다고 하길래 정말 부픈 기대를 가지고 관람을 기다렸습니다.ㅋㅋ 그리고 톰크루즈가 대역 없이 직접 스턴트 연기도 햇다고 해서 더 기대가 컸습니다.우리나라 나이로는 56세 정도 되는데말이죠.어찌 그런 액션을 대역 없이 할 수 가 있을지...정말 대단합니다.

 

 

 

헬기 액션을 위해 핼기 조정법도 배웠다고 하더라고요.정말 영화에 대한 열정이 대단한 듯 합니다.

 

 

건물과 건물 사이를 넘나드는 액션~~정말 대역 없이 한게 맞을까요...ㅎ

 

 

우리나라에 와서 런닝맨에 톰크루즈와 같이 나왔던 사이먼입니다.런닝맨에서 미리 보고 영화를 봐서 그런지 친근감이 있더라고요.ㅋㅋ

 

 

그리고 영화 보는 내내 찾았던 슈퍼맨~~헨리 카빌~악역이더군요.ㅋㅋ 첨엔 몰랏는데...영화를 계속 보다보니 이 사람이 슈퍼맨이구나...하고 생각이 나더군요.ㅎㅎ

 

 

바이크 액션도 볼만햇습니다.마지막에 차와 부딧쳐 하수구로 탈출하는데....밑에 보트가 와있었다니...정말 절묘한 타이밍이죠.~ㅋㅋ

 

 

7월의 영화는 톰크루즈 주연의 미션임파서블-폴아웃~~정말 재미잇게 본 영화 입니다.^^다음편이 벌써 기다려 집니다.다음편도 톰크루즈~~ㅋㅋ

 

 

www.first-gift.co.kr

반응형

'영화,드라마스토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화 "마일22"  (0) 2018.08.30
영화 "신과함께 인과연 "  (0) 2018.08.10
영화 "쥬라기 월드-폴른 킹덤"  (0) 2018.06.13
영화 "어벤져스-인피니티워"  (0) 2018.05.05
영화 "레디 플레이어 원"  (0) 2018.0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