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스토리

파주 전국 5대 짬뽕집 중화요리 맛집 "최고야"

판촉물은 퍼스트기프트 2022. 11. 30. 13:23
반응형

 

안녕하세요

퍼스트기프트입니다.

오늘은~

지난주에 파주 출장 중 다녀온 파주 전국 5대 짬뽕집 "최고야" 에 대해 포스팅 해 보겠습니다.

출장 중 점심 시간이 되어 

네이버 검색 중에 근처에 중화요리 맛집이 있다고 해서 방문 했습니다.

 

 

KBS 생생정보에도 방영이 되었다고 하니 좀 더 신리가 가더라고요.

점심시간에 가서 그런지 앞 주차장이 꽉 찼습니다.

한자리 남아 있길래 잽싸게 주차하고 입장~

 

 

홀에 자리가 있어 앉아서 내부를 확인했습니다.

해물짬뽕을 홍보하는거 보니 여기는 해물짬뽕이 유명한가 봅니다.

 

 

한쪽 벽면에 굴짬뽕과 굴우동도 한다고 메쥬가 붙어 있네요.

가격이 좀~쎄서 패쓰~

 

 

연애인 사인인지 사인들을 많이 붙여 놨네요.

런닝맨 촬영 떄 BTS의 "진"도 다녀 갔다고 하던데...

사인은 없는 듯 하네요.^^

 

 

홀에는 좌식 테이블과 의자에 앉아 먹는 두가지가 있네요.

편하신데 앉아서 식사 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주류도 있고 요리도 있지만 

저희는 식사를 하러 갔으니 가장 기본적인 짜장과 짬뽕을 할\나씩 주문했습니다.

 

 

이것 저것 둘러보다 보니

주문한 간짜장과 짬뽕이 나왔습니다.

먹음직스럽게 나왔네요.

 

 

짬뽕도 나왔습니다.

짬뽕은 보기에는 별 특별한건 없는거 같은데 

먹어보니 약간 불맛이 나면서 단백하더라고요.

그러나 건데기는 좀 빈약한 것 같았습니다.

그래도 국물은 시원하고 좋았습니다.

 

 

간짜장은 윤기가 좌르르 흐르더라고요.

기름이 많이 들어간건지 윤기가 많이 났습니다.

그래도 느끼하지 않고 맛있더군요.^^

 

 

짬뽕도 한젓가락~

목이버섯이 쫀득하니 맛나더라고요.ㅎㅎ

해물은 오징어와 홍합 조개 약간이 들어있는것 같았어요.

 

 

파주 갔다가 중화요리 생각 날땐

전국 5대 짬뽕집 "최고야" 한번 가보세요~^^

 

 

 

 

 

팔도 짜장면_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