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 4

코인빗 "엘프" 수익인증

요즘 코인빗 거래소가 죽었네요.한창 펌핑 거래소로 이름을 떨치더니 이젠 거래량도 없어서 매수 매도도 힘든 상황이네요.ㅎ 그런데 어제부터 엘프를 비롯한 몇가지 코인에 펌핑이 왔습니다.그래서 엘프를 살짝 담가 봤습니다.^^ 언제 폭락 할지 모르니 짧게 보고 단타로 진입해 보았습니다. 그 결과 수익이 좀 났네요.ㅎ 욕심을 버리면 수익이 되고~욕심이 들어가면 물리는게 코인판의 진리 인 것 같습니다.ㅎㅎ차트 모양이 참 이상하죠~ㅎㅎ 총 4차례 단타 진입했는데 거래량이 없다보니 매도 시간이 좀 걸리더군요.ㅎㅎ 이제 고만 해야겟어요.계속 하다간 물릴거 같네요.^^ 우선 지켜보다가 거래량 좀 붙으면 진입을 고려 해봐야겠습니다.^^ 이상으로 코인빗 거래소의 엘프 수익인증이었습니다. ※ 투자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으니 신중..

업비트 콘텐츠프로토콜토큰(CTP) 공지사항.

요즘 일이 바빠 암호화폐 트레이닝을 잘 못하고 있습니다.ㅎ 그래도 조금씩은 수익을 내고 있답니다.오늘 업비트에 공지가 하나 올라왔죠~콘텐츠프로토콜토큰(CTP)이 JTBC와 협력 기념으로 이벤트를 한다는 공지입니다. 그 결과 CTP가 폭등을 했지요~ㅎ 좀만 더 일찍 봤더라면 소액이라도 담궜을텐데~아깝네요. 공지가 뜨자마자 폭등을 합니다.아직까지 크게 하락하지 않고 버티고 있는걸 보니 다시 한번 상승 가능성이 있지 않을까 싶네요.ㅎㅎ 그래도 투자는 신중히 해야겟죠~^^지금은 소강 상태이니 관망 하고 상황을 지켜 봐야할 것 같습니다. ※ 투자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으니 신중한 투자 하시길 바랍니다.^^

마블 히어로 영화 "캡틴마블"

마블 히어로 영화가 개봉해서 보러 다녀 왔습니다. 캡틴마블이라고 하는데 좀 생소한 히어로 이기도 해서 궁금해서 보러 갔습니다.ㅋㅋ마블의 캡틴답게 캡틴이더군요.ㅎㅎ 날라다니고, 손에서 강력한 파워가 나옵니다.ㅋ 두시간여 동안 보면서, 지루하지가 않아서 좋았어요~ 영화 줄거리는 1995년, 공군 파일럿 시절의 기억을 잃고 크리족 전사로 살아가던 캐럴 댄버스(브리 라슨)가 지구에 불시착한다. 쉴드 요원 닉 퓨리(사무엘 L. 잭슨)에게 발견되어 팀을 이룬 그들은 지구로 향하는 더 큰 위협을 감지하고 힘을 합쳐 전쟁을 끝내야 하는데…슈트가 멋지네요~ 눈에서 레이져가 나옵니다^^ 어벤져스 대장인 퓨리도 나옵니다.ㅋ 시기상으로 어벤져스보다 이전 시대여서 그냥 민간인으로 나온다는..ㅋㅋ 그리고 퓨리가 왜 애꾸가 됐는지..

전참시 매니져들 먹방 "두물머리 연잎 핫도그"

지난주에 방송된 전지적 참견 시점(전참시)에서 매니져들이 먹었던 두물머리 연잎 핫도그를 먹으러 나녀왔습니다.ㅎ 평일이라 사람이 없겠거니 하고 갔는데 이게 왠 일...줄을 서 있더군요.ㅎ 주차장에 차량이 꽉 차 있어서 예감은 했지만 이렇게 줄을 설 줄이야... 줄을 서서 기다려 보았습니다.대량으로 만들어서 그런지 순서가 빨리 오더군요 ㅋ 순한맛과 매운맛이 있습니다^^ 핫도그가 쌓여있네요 ㅎ 핫도그는 많은데 소스 뿌리고 계산하는 과정이 있어 시간이 좀 소요되는 듯 합니다. 저희가 사고 나서도 줄이 끊이질 않았네요. 두물머리 연잎 핫도그 입니다.매운맛을 주문했습니다.일반 핫도그보다 크기도 좀 크고 설탕,케찹,머스탇를 같이 뿌려 드시면 더 맛있습니다. 안에 소세지가 매운맛 소세지더라고요 ㅎ 연잎가루로 반죽을 해..

먹방스토리 2019.0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