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2 11

가든파이브 현대시티몰 남산돈까스집 "101번지 남산돈까스"

송파에 일이 있어 가던 중에 가든파이브를 들러보았습니다.현대시티몰에 있는 101번지 남산돈까스를 가보았습니다. 체인점이 있는 줄 몰랐네요~미우새에서 김종국이 남산에 있는 101번지 남산돈까스집에서 왕돈까스를 먹었던게 방영이 되서 그런지 손님들이 꾀 있었습니다. 메뉴판을 보니, 왕돈까스와 모듬정식 정도 있는 줄 알았는데, 여러가지 있더라구요~가장 기본적인 원조왕돈까스와 뚝배기치즈떡볶이돈까스를 주문해 보았습니다.ㅋ 우선 원조왕돈까스가 먼저 나오네요~고소한 튀김냄새에~돈까스 소스가 고소한 향이 납니다~돈까스와 양배추샐러드, 마카로니, 고추와 쌈장, 밥이 나오네요~왕돈까스말대로, 큰접시에 크게 나옵니다~돈까스 소스도 다른곳에서 먹던 소스맛이랑 다르긴 하더라고요~고소하가 생각했는데, 알고보니 땅콩이 들어간다고 하..

먹방스토리 2019.02.23

의외로 재미있는 영화 "알리타:배틀엔젤"

요즘 개봉한 영화 중에 알리타:배틀로얄이라는 영화가 있습니다.ㅎ 티비에서도 가끔 광고는 하던데...요즘 극한직업이 대세라 개봉관을 가보아도 아직까지도 극한직업이 사영관을 휩쓸고 있네요.엄청난 인기몰이네요.ㅎ 지난달에 극한직업은 보아서 이번달엔 무슨 영화를 볼까하다가 알리타라는 영화를 보러 가게 되었네요. 정우성배우가 출연하는 증인을 볼까 하다가 액션이 보고 싶어서 알리타를 보게되었는데요~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ㅋㅋ큰 기대는 안하고 봤는데 재미있게 잘 보았네요.ㅋ 알리타는 일본만화를 원작으로 한 작품이라고 하더군요. 먼 미래의 이야기인데요. 인간보다 사이보그들이 더 많은 세상에서의 이야기입니다.정말 액션씬이 화려하고 등장인물들의 특이한 모습들도 볼거리입니다.^^ 주요등장인물들의 역할입니다.ㅎ 저 공중도시에는..

위례신도시 샤브샤브~등촌칼국수

샤브샤브가 생각나서 가까운 위례에 등촌칼국수에 갔습니다.이른 저녁시간이라 손님이 그리 많진 안더라고요.식사를 다 마치니 손님들이 우르르 들어옵니다.ㅋㅋ버섯샤브샤브에 소고기 추가~ㅋ 칼국수와 볶음밥은 따라 나옵니다.ㅋ 야채 가득 샤브샤브 국물이 나왔습니다.야채가 숨죽으면 소고기를 넣고 야채와 함께 소스에 찍어 먹으면 맛이 그만입니다.^^ 야채는 한번 리필이 되더라고요.야채값이 비싸졌다고 한번 이후에는 추가요금 발생~ㅎ 샤브샤브용 소고기 입니다.얇아서 끓는 샤브샤브 국물에 담그면 금방 익어서 맛있습니다.^^ 야채와 고기를 다 건져 먹은 다음에 칼국수 타임~육수에 칼국수를 넣어 졸깃한 칼국수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칼국수를 다 건져 먹으면 다음은 볶음밥입니다.육수를 다 건져내고 주방에 가져 가서 볶음밥을 해다..

먹방스토리 2019.02.09

코인빗 비트코인캐시 수익인증

이번달엔 코인 단타 수익이 그리 많지 않네요.ㅎ 오히려 물려 있는 코인이 더 많을 정도로 수익이 저조 합니다.언젠간 다시 오르겠지만 말이죠.ㅋ 그래도 이번 설 연휴 이벤트로 비트코인캐시가 펌핑을 해주어서 수익이 났네요.^^ 좀 더 위에 걸어두었으면 더 많은 수익이 났을텐데...ㅎㅎ 순간 28만원끼지 펌핑이 오고 쭉 빠졌네요.ㅎ 그래도 익절했으니 좋습니다.^^ 3일 펌핑 후 하락 할때 매수하고 6일 새벽에 더 하락해서 또 매수했네요.그리고 기다림~~혹시나 계속 하락할까봐 158,000원에 일부 매도 걸어 두고 다음 저항선으로 봐둔 215,000원에 걸어 두었는데 한 방의 펌핑으로 모두 매도 되었네요.ㅋ 비트코인캐시는 메이져 코인으로 현재 이 시세라면 저점이라 생각하고 계속 매수하고 기다려 봅니다. 현재 일..

퍼스트기프트의 편리한 업소용품 일회용 앞치마

안녕하세요.퍼스트기프트입니다.^^ 오늘은 업소용품인 일회용 앞치마에 대해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고기집이나 중화요리집,국물이 있는 음식점에 가서 한번씩은 국물이 옷에 튀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 땐 참 난감하죠~ㅎ 와이셔츠에 빨간 국물이 묻어서 퇴근시간까지 어쩔수 없이 입고 다니기도 하고요.ㅎ 이번 포스팅은 음식점 하시는 업소 사장님들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http://first-gift.co.kr/new/shop/detail.php?start=40&code=1901666&cid=89&price1=&price2= 도깨비 앞치마는 허리끈이 있어 머리에 둘르고 허리끈을 묶기만 하면 옷에 국물이나 이물질이 튀는 것을 막아 주는 아주 좋은 일회용 앞치마 입니다.^^ 40g 고급방수 부직포 원단과 ..

퍼스트기프트 2019.02.07

코인빗거래소 2월 덱스,덱스터 수익인증

즐거운 명절 보내고 계신가요? 벌써 2월이 되었네요. 그동안 코인빗 거래소에서 많은 거래를 했는데요.아직 물려 있는 코인도 있고 수익 보고 탈출한 코인도 있고 계속 단타 위주로 거래를 한 코인도 있습니다. 그 중 오늘은 단타 위주로 거래를 한 덱스와 덱스터의 수익 인증 글을 쓰려고 합니다.^^ 먼저 덱스입니다. 덱스는 코인빗 거래소 코인인데 요즘엔 많이 시들해 진 듯 합니다.계속 횡보 하락 하고 있네요. 코인빗에서 설이벤트 공지와 함께 공지에 포함된 코인들이 펌핑을 시작해서 덱스가 횡보를 하고 있는 듯 합니다. 이벤트가 끝이 나면 덱스가 좀 움직일까 해서 매수를 할까 고민중이네요.ㅎㅎ 그래도 1월말에 매수한 물량을 약간의 수익 보고 매도 처리 했습니다.^^ 다음은 덱스터입니다.텍스터도 역시 코인빗 거래소..

하남 스타필드 태국음식점 "콘타이"

하남 스타필드 구경 갔다가 오랜만에 태국음식을 먹어 보려 "콘타이"에 갔습니다. 태국 여행 갔을 떄 기억 나는게 음식이 맛있었다는 기억이 있어서 태국 음식을 좋아라 하게 되었네요.ㅎㅎ 현지에서 먹는 맛이 날 지 는 모르겠지만 태국 음식이 생각이 나서 들어가 보았습니다.^^ 주전자와컵도 현지식인 것 같습니다.ㅎㅎ 은박지로 둘러 놓은 것처럼 보이네요~~ㅋㅋ 소스통에 4가지 소스가 있는데 그 소스에 대한 설명이 적혀 있더라고요. 취향에 맞게 소스를 선택해서 뿌려 먹으면 더 맛있다고 합니다. 콘타이 메뉴판입니다. 맛있는 것들이 즐비해서 뭘 먹을지 고민했네요.ㅋㅋ 하나씩 다 먹어보고 싶었지만~ㅋㅋ 그럴 순 없죠~^^ 공심채 쇠고기 쌀국수와 락카우 무쌉(돼지고기 덮밥)을 시켜 보았습니다. 락카우 무쌉은 태국 여행 ..

먹방스토리 2019.02.05

제2롯데타워 스카이31 전망대

제2롯데타워 스카이31 전망대에 가보았습니다. 스카이31 전망대는 무료 개방이라 시간이 되어 한 번 가보았습니다.입구를 찾으려고 좀 헤매긴 했는데 그래도 잘 찾아서 들어 갈 수 있었습니다.입구는 롯데타워 쪽에 있으니 참고 하십시요. 예전엔 신분증을 맡기고 출입증을 받았는데 지금은 출입증만 받고 바로 입장이 가능하더라고요.^^ 그리고 일반인은 오후 2시부터 입장이 가능하다고 합니다.참고 하세요^^ 엘레베이터가 31층까지 직행이네요.금방 올라가더라고요 ㅎ 서울 경치를 사진에 담아보았습니다 약간 흐린 날씨라 또렷하진 않지만 그래도 멋지더군요 석촌호수가 살짝 얼어있네요 ㅋ 창가쪽 자리를 찾다가 크리스피도넛 매장에 자리가 있어서 도넛과 커피를 시켜 보았습니다 자리가 좋아서 일몰을 볼 수 있었습니다 ㅎ 멋지네요^..

일상스토리 2019.02.04

제2롯데월드타워 카레 맛집 "아비꼬"

안녕하세요~^^ 제2롯데월드타워에 갔다가 들른 맛집입니다.일본식 카레 맛집이라고 하여 가보았습니다.점심시간이 지났는데도 줄이 서 있더군요.ㅎ 역시 맛집으로 소문난 집은 줄 서는건 기본 인것 같습니다.^^ 그래도 얼마 안 기다려 바로 입장을 했습니다. 기본 메뉴판입니다.저희는 2인세트 중에 B세트를 주문하여 보았습니다.^^ 토핑은 마늘후레이크로 했습니다.ㅎ 얼마되지 않아 메뉴가 나왔습니다.으아~정말 맛있겠쮸~ㅎ 일본카레라 그런지 우리가 먹던 카레하곤 약간 맛이 다르더군요.약간 매콤하기도 하고요~그래도 맛있더라고요.^^ 마늘후레이크의 바싹하고 짭쪼름한 맛이 더해져서 더 맛있게 느껴지더라고요.^^ 야채포크카레라이스입니다. 마늘후레이크의 바싹하고 짭쪼름한 맛이 더해져서 더 맛있게 느껴지더라고요.^^ 다음은 닭가..

먹방스토리 2019.02.03

약진로 보리밥 맛집 "보릿골"

오랜만에 보릿골을 다녀왔습니다.보릿골은 보리밥 전문 식당인데 주말에도 손님이 많지만 평일에도 사람들이 붐비는 맛집이랍니다.진한 청국장이 생각날때 한번씩 들르는 맛집입니다.^^특히 어르신들과 가족들의 외식으로 아주 적당한 업소인듯 합니다. 웰빙 식단으로도 괜찮은 듯합니다. 주문한 해물파전이 먼저 나왔습니다.아주 먹음직 스럽지요~ㅎ 먹어보니 정말 맛있습니다.3~4명이 방문했을때 식사 외로 하나 시켜 드시면 좋을듯합니다.^^ 모든 메뉴가 나와서 한 컷~ㅋ 참 건강한 한 상차림 입니다.^^ 청국장은 맛이 진하고 부드러운 맛이 납니다.제가 좋아하는 두부가 들어 잇어 맛이 더합니다.^^ 이건 콩비지입니다.담백하고 정갈한 맛이 납니다.한번 먹으면 계속 퍼먹게 되더라고요.ㅋㅋ 그리고 보리밥에 비벼 먹을 야채들입니다.싱..

먹방스토리 2019.0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