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스토리

오늘은 말복~"썬더 치킨"

판촉물은 퍼스트기프트 2018. 8. 16. 22:52
반응형

오늘은 드디어 말복이네요.그래서 치킨을 먹었습니다.ㅎㅎ 지난번에 썬더 치킨을 사먹었는데 맛있어서 한번 더 먹어 보았습니다.^^초복엔 누룽지백숙~중복엔 찜닭~말복엔 치킨이네요.ㅎㅎ 다행히 집에서 얼마 안가서 썬더 치킨이 있어서 전화주문 해놓고 가서 찾아 왔답니다.반반 치킨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후라이드 반,양념 반~ㅎㅎ 치킨의 진리죠.^^저녁을 안먹어서 약간의 밥과 함께 양념 치킨을 먹어 보았습니다.ㅋㅋ

 

 

후라이드는 겉은 바삭하고 안은 부드러워서 식감이 좋았습니다.^^

 

양념은 살짝 매콤한 소스로 달콤하고~매콤한 맛이 낫습니다.밥과 함께 먹으니 반찬으로도 괜찮은 것 같더라고요.ㅋㅋ

 

 

말복은 치킨과 함께한 저녁이었습니다.저녁때 나가보니 바람도 선선하게 불고 날씨가 이제 좀 풀릴려나 봅니다.더운 여름 지내느라 고생들 하셨습니다.^^

 

www.first-gift.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