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스토리

성남 짬뽕 맛집 "뿅의전설" 본점

판촉물은 퍼스트기프트 2018. 8. 7. 16:30
반응형

숙취 해소를 뿅의전설을 갔습니다. 뿅의전설~말 그대로 짬뽕이 유명한 중국집이죠~^^성남분들은 다 알만한 중국집입니다. 대부분 중국음식은 배달로 먹는터라 오늘 처음 방문했습니다. 밖에서 보니 매장 한켠에서 수타로 면을 뽑는 분들이 계시더라고요. 수타 짬뽕인듯 합니다.^^

 

 

메뉴판에 짬뽕의 종류가 많죠~가격대는 7,500원대 짬뽕과 9,500원대 짬뽕으로 구분이 되어 있네요. 저는 가장 기본이 되는 해물짬뽕으로 주문해 보았습니다. 먼저 기본을 먹어 봐야 나머지도 먹을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에 가장 기본이 되는 짬뽕으로 시켰습니다.^^

 

 

아점으로 이른 점심을 먹으러 갔기에 손님은 몇 팀 없더라고요. 저희가 다 먹어 갈때쯤 손님들이 오기 시작 하더라고요. 점심시간에는 자리가 없어서 못 먹는다고 하던데....ㅎㅎ

 

 

주문한 해물짬뽕이 나왔습니다.일반 중국집에선 해물짬뽕을 삼선짬뽕이라고도 하죠~ㅎ여러가지 해물들이 들어 있습니다. 오징어, 꼴뚜기, 홍합, 조개, 미더덕 등과 야채와의 조합이 맛있게 보였습니다. 과연 맛은 어떨지......먹어 보았습니다.

 

 

면은 역시 수타면 같았습니다. 면발은 일정하진 않은데 정말 쫄깃햇습니다.ㅎㅎ 면발은 맘에 들었습니다. 직접 손으로 쳐댄 수타면이니 맛있을 수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국물~~얼큰합니다.근데 한가지 아쉬운건 제가 좋아하는 불맛이 안나더군요.ㅎ 더 매운 맛을 시켜야 불맛이 나는건지...그게 좀 아쉬운 점입니다. 국물도 얼큰하고~면발도 쫄깃하고 맛있는 짬뽕이었습니다. 완뽕했습니다.ㅋㅋ

 

 

 

 

www.first-gift.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