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스토리

성남 닭죽촌 백반 맛집 "산성옥"

판촉물은 퍼스트기프트 2018. 8. 8. 19:57
반응형

점심 식사를 하러 산성옥을 갔습니다. 닭백숙,오리백숙 전문점인데 점심 시간엔 일반 식사도 되어 가보았습니다. 점심시간이라 근처 공사장 인부들이 많이 와서 식사를 하고 있었습니다. 딱 한자리가 비어 잽싸게 착석...ㅋㅋ 식사메뉴를 주문해 보았습니다. 생선구이정식으로 주문했습니다. 생선조림정식을 먹고 싶었으나 조림은 시간이 좀 걸린다고 하여 생선구이 정식을 시켰습니다.

 

 

 

먼저 밑반찬이 나왔습니다.맛깔스러운 반찬들이 많이 나왔네요.

 

 

두툼한 계란말이~~제가 좋아하는 반찬이죠.ㅎㅎ

 

 

취나물과 꽈리고추~연근조림,그리고 땅콩인가...콩 같은것도 나왓네요.ㅎㅎ 김치도 맛깔났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오이무침~매콤하게 맛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생선구이정식의 메인 반찬은 역시 생선구이죠.ㅎㅎ 두가지 생선이 나왔습니다. 가자미 구이와 고등어 구이입니다.ㅎㅎ 짭짤하니 간도 잘 되어있고 살도 탱탱한게 정말 맛있게 잘 구워졌습니다.

 

 

가격이 8,000원으로 한끼 맛난 반찬과 한끼 부담 없이 멋있게 먹었습니다.^^

 

 

 

www.first-gift.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