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스토리

위례 "도쿄스테이크"

판촉물은 퍼스트기프트 2018. 1. 1. 21:21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이서입니다^^

2018년 새해가 밝았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하시는 일 모두 잘 되시길 바랍니다.

지난주 위례신도시에 위치한 도쿄스테이크를 다녀왔습니다.

고기가 먹고 싶기도 하고해서 가보았습니다.




1파운드 스테이크덮밥은 하루에 7그릇만 판매한다고하네요

먹기는 힘들듯 합니다.ㅎ




탄탄면에 고기추가로 시켜보았습니다.


원래 탄탄면은 땅콩맛이 많이 나던데

그맛이 좀 덜한듯 했습니다.

그래도 제가 워낙 면을 좋아라해서 먹을만은 했습니다.


스테이크를 시키니 우동과 새우튀김이 같이 나오네요.^^

고기는 잘 구워져 불맛과 함께 맛있었습니다.


새우튀김입니다.

느끼하지 않고 바싹하게 튀겨졌네요.


밥이 나오지 않는줄 알고 공기밥을 하나 시켰는데 밥이 노랗네요.ㅎㅎ

우리가 들어오고 나서 손님들이 몰려와 줄을 서는거 보니 맛집인가 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