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스토리

유산슬 콘서트 후기~

판촉물은 퍼스트기프트 2019. 12. 24. 21:02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전 유산슬 콘서트에 당첨이 되어 22일 일요일에 유산슬 마지막 콘서트에 다녀 왔습니다.

3시부터 티켓 배부한다고 해서 좀 서둘러 1시쯤에 도착했는데 이미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고 있더군요~ㅎ

유산슬의 인기가 하늘을 찌르는군요.

 

 

 

 

 

 

트로트 신인가수? 유산슬이 콘서트를 하다니...곡도 합정역 5번 출구와 사랑의 재개발 2곡인데...콘서트가 가능할까??

금방 끝나는거 아냐~~많은생각을 해보았네요~

게스트들이 많이 나오겠구나 하고 생각해 봤습니다.과연 게스트는 누가 나올것인가??

여러분들이 예측한 그대로 나옵니다.ㅎㅎ

 

 

 

 

 

 

이번 콘서트 녹화분은 이번 28일 방송한다고 하니 꼭 본방 사수 해야겠어요~앞쪽에 앉아서 티비에 나올지도 모르니까요~ㅎㅎ

 

 

 

 

 

 

 

 

 

 

그래도 저희는 일찍온 편에 속해서 2시간정도 기다린 후 자리 배정을 받았습니다. 들어가서 알게 되었는데 거의 앞자리더군요.ㅎ 정말 잘보이는 자리를 배정 받았습니다.

 

 

 

 

 

 

티켓 배부 받고 일산MBC드림센터 주변에 호수공원을 잠시 산책 했습니다. 날이 너무 추워서 잠깐 돌아 보고 바로 식사를 하러 갔습니다.ㅎ

 

 

 

 

 

 

 

 

 

 

산책하고 식사하고 돌아오니 박토밴님과 정차르트님이 보였어요~현장에서 엄청난 인기로 사람들을 끌어모으더라고요~

우와~놀면 뭐하니?에서 스타탄생 했네요~

 

 

 

 

 

 

 

입장전에 응원봉을 나눠줬습니다.나갈때 반납 조건으로~ㅋㅋ

응원봉이 원격으로 켜지고~ 꺼지고~ 색깔도 변하고 하더라고요.

IOT기술로 원격으로 조정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아이유 콘서트에 사용했었다고 하는데...ㅋㅋ

 

 

 

 

 

 

공연 장면은 아직 방송전이라 올리진 못하고~방송 후 나오는데 게스트로 출연한 트로트 가수 박상철님을 보았습니다.ㅎ

공연도 보고 연예인도 많이 보고~참 즐거운 공연이었답니다.

 

 

 

 

 

 

그리고 잴 좋은건 유산슬 굿즈 득템~

정말 여러가지의 굿즈를 선물로 받았네요~

제작진들 감솨감솨~~^^

 

 

 

 

 

 

 

 

유산슬 달력은 개당 7,000원에 두개를 구입했습니다.모두 기부한다기에 공연도 공짜로 보는데~달력도 구매해 보았습니다.

2집때도 콘서트 당첨 됐으면 좋겠네요~ㅋㅋ

 

 

 

 

 

 

www.first-gift.co.kr

반응형

'일상스토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0) 2020.02.16
발렌타인데이  (0) 2020.02.14
유산슬 콘서트~놀면 뭐하니  (0) 2019.12.16
제2롯데타워 스카이31 전망대  (0) 2019.02.04
우리동네 공원 산책  (0) 2018.1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