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드라마스토리

앞으로 다시 벌어지지 않아야 할~영화 "국가부도의 날"

판촉물은 퍼스트기프트 2018. 12. 4. 23:53
반응형

1997년 IMF 때의 실화를 담은 영화 국가부도의 날을 보았습니다.참 씁쓸한 시기였는데요.저도 그땐 학생 신분이라 경제에 대해서 잘 몰라서 IMF에서 우리나라가 돈을 빌렸구나~하고 생각했었는데요.그 당시엔 사태가 심각했었네요.ㅜ

 

생일쿠폰으로 받은 팝콘과 콜라 들고 영화 보러 고고~~^^

 

 

 

 

국가의 부도를 막으려는 사람들과 부도를 인정하고 세상을 바꾸려는 사람들,그리고 위기를 기회로 삼아 한탕 하려는 사람들,국가 위기가 가정의 위기로 다가오는 이야기가 그려지는 영화네요.

 

 

유아인 배우가 맞은 역할이 참 맘에 들었는데요.ㅎ 저도 빨리 경제에 대해 눈을 떠서 어려운 시국이 와도 헤쳐 나갈 힘이 생겼음 좋겠네요.ㅋㅋ다시는 우리나라에 이런일이 없었으면 합니다.^^

국가부도의 날~ 우리에게 교훈을 주는 좋은 영화네요.^^

 

www.first-gift.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