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드라마스토리

현빈,손예진 주연 영화 "협상"

판촉물은 퍼스트기프트 2018. 11. 5. 19:58
반응형

현빈과 손예진 주연의 영화 협상을 보았습니다. 영화의 절반 정도가 두 배우의 영상 통화로 이루어 지네요.ㅎ 그래도 흥미진진하게 스토리가 진행되어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현빈이 악역으로 나오고 손예진이 협상담당 수사관으로 출연합니다.^^

 

 

스토리의 시작은 가정집에서의 인질극을 협상하려는 협상담당 하채윤과 인질을 무시하고 진입을 시도한 경찰특공대 때문에 인질 모두가 사망하는 안타까운 사건으로부터 스토리가 시작이 됩니다.

 

 

현빈의 배역 민태구~태국에서 인질을 잡아 협상을 하려고 하채윤과의 영상 통화를 하며 왜 인질을 잡아서 원하는걸 얻으려 하는지...계속되는 영상통화를 보면 알 수 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두 배우가 나와서 재미있게 본 영화네요. 그렇게 많은 액션은 아니지만 두 배우의 영상통화 내용에서 들어나는 비리들이 참 안타깝게 생각되었네요.^^

 

 

 

큰 기대하지 않고 보아서 그런지 줄거리가 좋고 재미있게 보았던 영화입니다.^^

 

최근 현빈 주연 영화를 2편을 보았네요.ㅎ

 

www.first-gift.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