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스토리

잠실 "이성당" 야채빵,"삼송빵집" 통옥수수빵

판촉물은 퍼스트기프트 2018. 9. 5. 14:08
반응형

군산에 아주 오래된 빵집으로 유명한 잠실에만 있는

이성당 야채빵과 대구 명물 빵집인 삼송빵집 통옥수수빵을 소개하려합니다.

잠실빵집으로 유명한 이성당은 주말과 평일에도 손님들이 빵을 사겠다고 붐비고,

계산대 앞엔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는 풍경을 볼 수 있어요~


저는 잠실에 볼일이 있으면 이성당에 들러서, 야채빵을 꼭 구입하곤 합니다.

군산 이성당 본점에서는 빵을 먹어보진 않았지만, 1910년 초반에서 시작이 되었네요~

진짜 오래된 빵집입니다.

단팥빵과 야채빵들이 진열되 있는데요~
이것도 곧 다 없어져요~ㅎㅎ

쌀로 만들어서인지, 빵이 부드럽고, 먹고 나면 속이 더부룩한 느낌이 없어서,

전 개인적으로 이성당 빵을 좋아합니다^^

이성당의 인기 베스트메뉴인 야채빵과 단팥빵입니다~

쌀로 만든 쌀생도너츠도 맛있어보이네요~
다음엔 사먹어봐야겠어요~~^^

다른빵 종류도 엄청 많습니다~

 

위치는 잠실 롯데백화점 지하 식품관 입구에 있어요~
분수대 근처에서 보면 보입니다~^^

두번째 잠실빵집으로는 대구에서 유명한 통옥수수빵을 소개하려합니다.지하철역사안 근처에 위치하고 있고, 이성당과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대구 여행 갔을 때, 본점에서 사먹고 너무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 구입을 해보았습니다.

삼송빵집은 지금은 여러 백화점에 입점을 많이 되어, 손쉽게 찾아볼 수 있어요~
이 앞을 지나가니, 통옥수수빵 냄새에 그냥 지나칠 수 가 없어요 ㅎㅎ

전 개인적으로 빵이 따근따근할 때 먹으면 더 맛있어요~

달달하니, 부드럽고, 옥수수가 씹히는 맛이 아주 맛있게 먹었네요~

 

www.first-gift.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