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트기프트

퍼스트기프트 판촉물 "4 IN 1 랜턴 열쇠고리"

판촉물은 퍼스트기프트 2018. 8. 27. 09:00
반응형

기념품,판촉물,답례품 전문 쇼핑몰 퍼스트기프트입니다.오늘은 판촉물 중 "4 IN 1 랜턴 열쇠고리"를 알아 보겠습니다.4 In 1이라함은 호루라기,랜턴,나침반,열쇠고리 이렇게 4가지 기능이 있어서 하는 애기 같습니다.ㅎㅎ 

건설현장 거래처에 판촉물로 주문이 들어 왔습니다.ㅎㅎ 건설현장에서는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판촉물인 것 같습니다.





이부분에 보시면 인쇄가 가능하게 되어 있어 업체 홍보에 도움이 되겠습니다.^^






랜턴을 켜보았습니다.엄청 밝네요.ㅎㅎ 어두운 곳을 가거나 어두운 곳에서 작업을 할 때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작지만 나침반이 있어 위치나 방향을 알고 싶을 때 유용하게 사용 되겠네요.^^



또 열쇠고리가 있어 차 열쇠나 가방에 매달아 다닐 수 있어 휴대도 간편 하겠습니다.^^

 

 

오늘은 퍼스트기프트의 4 IN 1 랜턴 열쇠고리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가격은 사이트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www.first-gift.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