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트기프트

퍼스트기프트 "여행용세트"

판촉물은 퍼스트기프트 2018. 7. 2. 18:25
반응형

판촉물,기념품은 퍼스트기프트~^^오늘은 퍼스트기프트~여행용세트를 포스팅 해 보겠습니다. 단체로 컨벤션이나 워크샵으로 숙소 생활을 해야할때가 있죠~그럴때 물론 숙소에 세면도구나 치솔 치약 등이 비치되어 있는 곳도 있겠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도 있습니다. 그럴땐 개인이 챙겨 가야하는데요. 회사에서 단체로 구입해서 직원들에게 나누어 주는 경우도 있죠~이럴땐 저렴하고 세면에 필요한 이것 저것 들어있는 여행용 세트를 구입 하시면 만사 해결 됩니다.

 

이번에 주문한 곳은 사장단 워크샵으로 치솔과 치약을 꼭 국산 브랜드로 해달라는 주문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2080으로 견적을 넣어 드렸습니다. 그리고 면도기는 피부가 상처나기 쉬운 2중날 면도기 보다 3중날 면도기로 별도로 견적을 넣어드렸습니다.

 

깔끔한 플라스틱 케이스에 2080 칫솔과 치약이 들어 있습니다. 아주 간단한 구성이죠.ㅎㅎ

 

 

 

그리고 아래 여행용세트는 치솔,치약 이외에도 비누,샴푸,린스,그리고 면봉과 상처밴드까지 들어 있는 여행용 세트입니다. 구성품이 파우치에 들어 있어 휴대하기 간편합니다.

 

 

가격 차이가 그리 많이 나지 않아 여러가지 품목을 원하실 경우는 파우치 세트로 주문 하시면 되겠습니다. 여행용세트의 종류와 구성품이 여러가지 이므로 필요한 구성품이 들어 있는 세트로 구입하시면 즐거운 워크샵이 되겠습니다.

 

 

구성품이 파우치에 들어간 모습입니다. 많은 구성품들이 파우치 안으로 쏙~들어가서 휴대하기 편리한 장점이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더 많은 여행용세트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http://first-gift.co.kr/new/search/name.php?name=여행용세트

 

 

 

반응형